티스토리 뷰

 

 

 

 

몸살감기 빨리 낫는법 확인

요즘 날씨가 춥다가 다시 따뜻해지면서 감기에 걸리는 사람이 많습니다 일단은 이렇게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온도차가 심해지면 더욱 감기에 걸리기 쉬운것 같아요. 너무 방심하면 금방 걸리기 쉬우니까요

 

 

 

 

 

일단은 감기에 안걸리게 위해서는 먼저 면역력 강화를 해야 합니다. 그래서 몸에 무리를 가하면 안됩니다. 그래서 항상 밥도 잘먹고 그리고 잘쉬고 이게 면역력 강화하는 방법입니다. 너무 과로를 한다든가 아니면 운동을 무리하게 해서도 안됩니다.

 

 

 

내 체력에 맞게 규칙적으로 운동하는게 낫고요 그리고 감기에 걸렸을때는 생강차를 마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기침과 가래가 나오면 도라지차를 먹어도 좋고요 일단 자신의 몸을 따뜻하게 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미지근한 물을 지속적으로 마시는게 좋아요 차가운물이나 차가운음식은 되도록이면 피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일단 몸살감기 빨리낫는법은 일단 밤에 잘때 따뜻한 이불에 땀이 많이 나야 해요

 

그래서 따뜻하게 자고 그다음 밥을 잘먹어야되요 더불어서 음식도 골고루 영양가에 맞게 잘먹고요 그리고 잘 자야 합니다. 충분히 몸을 쉬어줘야 하는것이죠 그리고 당분간 일은 좀 쉬고 과로는 절대 금물입니다.

 

그리고 이래도 며칠두고서도 자연스럽게 회복이 안된다면 병원에 가서 약을 먹거나 아니면 주사를 맞는게 좋아요 a형독감이나 이런것은 열도 엄청나고 몸이 많이 피곤하거든요 항상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