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영업시간 알아보기

자동차가 잇으면 굉장히 편리합니다. 기존에 대중교통만 이용하다가 이제는 자유롭게 내가 가고 싶은 목적지에 자동차로 이동하면 되니까요 직접 운전해서 가도 되고요 아니면 친구나 가족끼리 같이 놀러가면 됩니다.

 

 

 

 

 

하지만 자동차도 어쩔수 없는 기계이고 무한데로 사용할수는 없죠 어느정도 사용하면 부품이 하나씩 망가지기 시작합니다. 아무래도 자동차는 내 생명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잇기 때문에 항상 자동차 정기검사는 꼭 해야겠지요

 

 

 

그리고 중간중간 아무 이상없는지 카센터나 이런데서 정밀진단도 받고요 잘못해서 뭔가 부품이 망가지면 아무래도 내 목숨과 관계가 있으니까요 그리고 나 뿐만 아니라 다른사람까지도 위협할수 있으니까 항상 운전은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부품이 이상이 있거나 교체하려고 하면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를 찾아가야 합니다. 우리나라 대표적인 자동차 회사라 전국에서 as가 빨리 이루어지고 부품도 바로 있는지 없는지 확인이 가능하죠

 

 

다음과 같이 네이버 포털에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를 검색하니까 전국에 블루핸즈나 아니면 구로동부점등 다양한 지역으로 해서 주소와 전화번호가 나오네요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도 보이고요 차량 번호 인식 시스템과 예약을 통해 확인할수 잇습니다.

 

 

주요시설 안내인데요 고객라운지도 있고 헬스케어존도 있습니다. 여성전용 쉼터도 있고요 바로 오시면 통합 접수처도 보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전화로 해서 문의도 가능합니다. 상담원과 통화를 통해서 서비스 개통과 해지등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1899-0606으로 전화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