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카드 발급 방법 정리

내가 거래하는 주거래 은행이 어디가 있나요 여러가지 혜택이 잇죠 일단 월급통장으로 주거래은행을 이용해보세요 적금이나 아니면 예금 저축할때도 이율이 높고요 나중에 목돈이 필요할때도 보다 싼 금액으로 빌릴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든 직장인이라면 카드가 여러장 있을거에요 한장으로는 다 사용하기가 힘들죠 하지만 정작 내가 사용하는 카드는 한장이나 두장으로 정해져 잇드라구요 내가 왜이렇게 카드를 많이 발급받았나 후회가 듭니다.

 

 

 

그리고 연회비도 납부를 해야 하잖아요 한장도 아니고 항상 은행에 방문하면 아니면 친구나 기타 지인들 말에 휘둘려서 만들때는 여러가지 헤택이 있다고 만들엇는데 정작 지금까지 한번 만들때 한번 사용하고 별로 사용하지도 않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언제 사용하지 않는 카드는 마음 들때 한번 정리 하는게 유익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카카오카두 혜택을 찾아보면 일단 공휴일에 카드를 사용하면 0.2% 할인이 더 된다고 하니까요 참고하시고요

 

 

다음음으로 해외 직구하거나 물건을 구매할때도 추가로 할인이 됩니다. 7천원이나 할인이 된다고 하니 이정도면 구매할만 하네요 다음으로 영화볼때도 다른 카드도 할인이 되지만 카카오카드로 영화를 보면 4천원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꽤 이렇게 많이 할인이 되는데요 일반 신용카드는 2천원이나 이정도일텐데요 그리고 도서구매할때도 3천원 할인됩니다. 알게모르게 이렇게 할인되는 상품이 굉장히 많음을 알수 있습니다. 혹시나 친구를 만나거나 누구를 만나서 지출할때 카카오카드를 이용을 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