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타구니 멍울 및 사타구니 가려움증 해결 기능성 속옷

 

속옷에 땀을 차는 쾌적하고 시원한 기능성 속옷

 

 

 

 

여성들의 전유물의 속옷 그런데 남성들의 속옷에도 변화의 바람을 겪고 있다.패션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수 있는 기능성 속옷이 등장했다.

시원하고 쾌적하게 기능성 속옷, 사람의 신체부위중 사타구니 주변 이 주변은 세균이나 곰팡이가 서식하기 가려움증이나 남습 악취등 다양한 질환이 발생할수 있다.

 

 

 

 

 

한 기능성 속옷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해외속옷을 유통하고 있따.

한때 100키로 비만이라서 살을 빼려고 유명한 속옷을 다 입어봣다.

허벅지가 말려오고 자주 조정을 해주는 불편함이 있엇다. 기능성 속옷을 보게 됏는데 총괄 부장을 직접 찾아가서 속옷을 입어본결과 바지옷의 여러차례 방문을 햇다

 

 

 

 

남성의 건강을 위해서는 속옷 사타구니를 낮은 온도로 유지해야 한다. 기능성 속옷으로 사타구니 체온을 낮출수 있다. 체온을 3-6도 낮춰주는 기능성 속옷이다.

핵심 부위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천연 에어컨 시스템이다. 기능성 속옷이 주목받는

이유는 고급 원단으로 특허받은 피부접촉과 마찰을 방지하고 잇다.

 

 

 

 

 

매끄러운 착용감을 위해 마찰을 최소화 하고 있으며 허리밴드나 부드럽고 고급 원산으로 제작했다. 착용시 부드럽고 시원하며 건조한 느낌을 줄수 있다. 원할한 흐름을 도와주고 너도밤나무에서 천연 소재 부드러운 착용감과 편안한 빛을 선사한다.

 

 

 

 


소비자의 성향을 고려해 4가지 스타일로 만들어져 있다. 일상에서 가벼운 운동에 적합한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이 좋고 흡수성도 우수해 착용시 쾌적하고 시원한 것을 유지할수 있다.

기능성 속옷은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하체 운동량이 많은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신소재 원단을 사용하여 시원함을 유지할수 잇다.

 

 

 

 

각종 프로선수 의견으로 탄생해 격렬한 운동에 압축성 특수부위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켜 편안하게 활동할수 있다. 찝찝함이 없어지고 1년을 기분좋게 통풍도 잘되고 이 제품을 알게되면서 착용하게 되엇는데 레슬링 선수 몸을 격하게 하는 선수들에게 편안함을 많이 느꼇고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한다.

 

 

 

편안함과 스타일도 살린 기능성속옷 건강을 지키기를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