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small pdf 이용하기

평안함 2020. 1. 28. 12:10

 

 

 

 

small pdf 이용하기

우리가 회사에서 주로 이용하는 파일들이 많이 있죠 그중에 하나가 바로 pdf 파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한글파일로 만든것을 pdf 파일로 변환해서 뷰어를 통해서 보게 하기도 가능하고요 아니면 일반 문서들도 다양한 기획서나 프로그램도 pdf 로 만들기도 합니다.

 

 

 

 

 

최근에 제가 pdf 파일을 메일로 보내려고 하는데요 용량이 커서 첨부가 안되드라구요 어떤것은 메일용량으로 안보내지는것도 있더라구요 일반 사이트인데요 이럴때는 용량을 컴프레스 압축하는게 좋습니다.

 

 

 

때로는 pdf 파일중에 분할을 하게 할수도 있어요 여러 페이지인것을 몇페이지로 나눠서 보내기도 하고요 아니면 pdf 파일 자체는 보는것만 가능하지 수정이 안되는것인데 수정이 가능하도로 한글이나 워드 엑셀파일로도 변환하게 할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물론 알pdf 나 이런것을 활용해서 바꿀수도 있는데요 저는 스몰 pdf 사이트에서 바꾸는게 훨씬 간단하드라구요 바로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필요 없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파일만 첨부하거나 갖다 놓으면 바로 변환이 가능하니까요

 

 

위와같이 small pdf 에 접속을 했어요

 

해당 가운에 pdf 파일에 드롭으로 해서 마우스로 옮겨놓으면 변환이 가능합니다.

 

jpg 파일로도 변환이 가능함을 알수 있네요

 

 

 

그외에 pdf 파일 암호도 풀수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아니면 회전도 가능하고요 정말 다양한 기능들이 많이 숨어져 잇네요 이런 세세한 편집이 필요하다면 스몰 pdf를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위주소로 가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고요 아니면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도 바로 나옵니다. 요즘은 정말 기술이 좋아져서 이런 유용한 사이트를 알고 잇으면 언제든지 내가 원할때 바로 편집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