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농협 적금 금리 확인

평안함 2020. 1. 15. 16:19

 

 

 

 

농협 적금 금리 확인

여윳돈이 잇으면 제일 생각나는게 무엇일까요 바로 어디 은행에 적금을 할까 고민이 됩니다. 제1금융권에 적금을 하면 물론 안정적이라서 좋은데요 요즘은 이자율이 1%~2%대 밖에 안되기 때문에 힘든게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제2금융권을 노리자니 약간 불안하기도 하고요 그래서 카카오뱅크나 아니면 토스등 이런 인터넷은행도 확인하게 됩니다. 시중에 다양한 은행에 누구나 한번씩은 거래하고 계좌를 만들기 때문에요

 

 

 

조금이라도 0.1%라도 더 높은데에 맡겨도 최대 2% 이자율을 넘기 힘든게 사실이죠 앞으로 더더욱 이율은 떨어진다고 하니 고민이 많습니다.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어하죠 어떻게 하면 좀더 많은 돈을 저축할까 고민도 하는데요

 

 

우리가 받는 월급은 항상 뻔하잖아요 여기서 더 올라가기도 힘들고 그런데 물가는 지속해서 상승하고 그리고 생활비에 애들 학원비 그리고 집세등 앞으로 돈나갈것은 태산인데요 노후 준비는 제대로 되어 가는지도 궁금합니다

 

 

그래서 이율이 높은 은행들을 하나씩 찾고 잇는데요

 

상품이 a와 b c로 나뉘어져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율은 1.6% 에서 1.75% 이렇게 되어잇구요 또 24개월일지 아니면 36개월일지 2년과 3년사이에 0.1% 정도씩 차이가 있으니까 이런것을 감안해서 조금이라도 높은 은행을 택하는게 맞겟죠

 

그외에 신한은행과 산업은행등은 1.45 1.35 이렇게 까지 떨어지네요 상품에 따라서 언제 출시되엇냐 국제금리와 연계되서 이렇게 이율이 다름을 알수 있네요

 

조금이라도 더 높은 이율을 받기 위해 조금더 노력을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외에 지방 은행들은 조금더 사정이 낫지 않을까 하는데요 전북은행이나 아니면 대구 부산은행같은경우도 거의 비슷하네요 1.65~1.8 이 보통이고 제주은행은 1.95% 까지 나오긴 하네요 하지만 주로 제주도에 있지 않을까 하네요 장소적 제약으로 힘들것 같기도 하고요

 

 

이렇게 시중에 다양한 은행이 잇고 이중에 상품도 잘골라서 조금이라도 최대한 높은 이율을 주는 은행을 택하는게 시급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