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렉서스 rx450hl 시승

평안함 2020. 1. 10. 20:21

 

 

 

렉서스 rx450hl 시승

요즘 인기있는 차량이 뭐가 있을까요 바로 suv 차량입니다. 예전에는 승용차나 아니면 세단이 인기가 많았어요 웬지 고급져 보이잖아요 하지만 언제부터인가 이제는 suv 차량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이 이제는 놀러다니는것을 많이 다니거든요 차가 낮으니까 여러가지 턱이나 이런데 부딛치기도 하고요 그리고 자갈길이나 아니면 비포장 도로에 가면 웬지 약간 불안한게 사실이에요

 

 

 

물론 우리나라도 대부분 고속도로가 아스팔트로 잘 포장이 되어 있긴 하지만요 시골길이나 아니면 아직은 울퉁불퉁한 길이 종종 잇거든요 종종 우리나라 구석구석을 여행하다 보면 가끔씩 비포장 길을 만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우리나라 자동차로 현대기아자동차에 산타페나 아니면 스포티지 소렌토 이런 중형 suv가 아주 인기입니다. 물런 쌍용의 렉서스도 괜찮고요 일단 차량이 커서 여성들이 운전하기에는 약간 부담스러울수가 있어요

 

 

중대형은 일단 자동차를 타면 편안하게 부드럽게 움직여서 좋긴한데요 그래도 차량 자체가 약간 크다 보니 주차하기가 쉽지 않음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내에서는 오히려 경차가 빨리 움직이는데 좋긴해요

 

그래도 수입차중에는 렉서스 rx450hl 중대형 suv 차량으로 요즘 인기입니다. 뭔가 우리나라 차량이 아쉽다 하면 렉서스 차량을 통해서 고급지면서 색상도 내가 원하는 것으로 고르고 이상하게 디자인도 아주 잘나와서요 남자라면 웬지 탐나는 모델이 아니가 싶네요

 

고급스러운 가죽시트에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인원은 총 7명까지 태울수 있어서 안성맞춤아닌가 싶습니다. 어디론가 놀러갈때 정말 꼭 필요한 차량으로 생각할수 있는것 같아요 정말 여유만 되면탐나는 차량이 아닌가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