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홈플러스 인하점 위치 휴무일 확인

우리가 매일 먹는 밥과 그리고 여러가지 반찬 그리고 간식들이 있죠 과자나 라면 이런것은 다 어디서 공급을 하는것일까요 아마 일주일에 한번 몰아서 장을 보기도 합니다. 근처 가까운 대형마트에서 내가 먹고 싶은것을 구매하기도 하고요

 

 

 

 

 

아니면 가까운 동네시장에서 매일은 힘들더라도 2-3일 정도 어떤 반찬을 해먹고 무슨 밥을 먹을지 이런것을 장을보고 사와서 요리를 합니다. 정말 어머님이나 주부들은 힘든것 같아요 이렇게 매일같이 밥을 하는 것 자체가 일이잖아요

 

 

 

그런데 점점 대형마트가 문을 닫고 있다고 하죠 예전에는 정말 문전성시를 이룰정도로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사람들로 꽉 들어찻는데요 요즘은 구지 장을 보러 갈 필요성을 못느껴요 여러가지로 몸이 피곤하기도 하고 해서요

 

 

그래서 그냥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주문으로 하면 당일 먹을 음식은 로켓배송으로 오늘 바로 도착하니 구지 일주일에 먹을것을 바로 사놓는 것은 요즘 직장인 주부나 아니면 맞벌이 부부들에게는 오히려 더 편리하죠

 

 

그래도 일단 내가 직접 사러가면 배송비나 아니면 내가 먹고싶은것을 한번에 주문할수 잇으니 다 장단점이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가끔씩 주말에 장보러 가면 또 재밋기도 해요 다양한 것도 구경하기도 하고요

 

 

내가 먹고 싶은것 한입씩 먹기도 하고 이렇게 활용이 가능하니까요 일단 그런데 맘먹고 대형할인마트 가기전에는 꼭 휴무일을 확인하고 가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안그러면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모처럼 내가 장보러 갔는데 문을 닫으면 정말 난처할 따름이죠

 

 

홈플러스 장보러 가기위해서는 우리집 근처 홈플러스를 한번 찾아봐야겟죠

 

 

일단 우리동네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을 한번 찾아볼께요

 

인천 숭의점이나 아니면 연수점 그리고 시간과 전화번호를 확인해서 가면 되죠

 

길찾기나 아니면 전단지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중동점이나 작전점 그리고 일산점등 홈플러스 지점이 많이 있는 것을 알수 잇네요

 

 

 

예를들어서 인하점을 봤어요 혹시나 휴무일은 일요일날 보고요 그리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하는걸로 되어있네요 이것을 확인하면 되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