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동대구역 주차장 확인

평안함 2019. 12. 19. 16:54

 

 

 

 

동대구역 주차장 확인

우리나라는 교통시설이 잘되어 잇는 것은 누구나 인정할것입니다. 서울 수도권은 지하철로 해서 어디든 금방 표를 끊고 갈수가 있습니다. 지하철도 엄청 깨끗하죠 그리고 5분 10분 기다리면 바로 오기 때문에 너무 편한것을 알수 있어요

 

 

그리고 수도권이외에 대전이나 아니면 천안 이쪽은 지하철도 있지만 기차나 무궁화호 등으로도 금방 갈수 잇어요 여차하면 ktx로 부산까지 3시간정도 거리니까 이정도 거리면 금방 이동이 가능함을 알수 잇습니다

 

 

 

동대구역도 마찬가지에요 대전가듯이 ktx로 가면 아마 1시간50분정도 걸리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그만큼 맘만 먹으면 어디든 갈수 있는게 맞습니다. 그리고 자동차로도 고속도로가 잘 뚤려 있어서 경부고속도로로 움직이면 동대구를 지나서 부산까지 한번에 쭉 가는 것이죠

 

 

그리고 동대구는 좀 비행기 타고 가기에는 거리가 약간 애매하긴 해요 그렇다고 비행기타고도 부산이나 이런 경남도 갈수가 있죠 그런데 비행기는 김포공항까지 가야하는 시간과 그리고 또 티켓팅하는데 기다리는 시간 등등 포함하면 거의 ktx나 이런것을 이용하는 거랑 비슷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동대구역을 검색을 했어요 간선으 401 번이렇게 되어잇네요

 

버스로도 갈수있고 대구지역에 살고 있다면요

 

아니면 이렇게 지하철을 이용해 대중교통을 통해서 이용도 가능합니다.

 

 

 

동대구역 경부선은 시간이 아침 6시부터 밤12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네요

 

여러가지 여객 화물 선을 비롯해서 코레일에서 운영을 하고 잇음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출발역과 도착역을 확인해서 시간도 정확하게 하면 내가 티켓을 예매를 할수가 있습니다.

 

 

 

역 주변 지역인데요 복합 환승센터도 있고요 정말 고객 2주차장도 보이네요 그옆에 1주차장이 있고요 대략 이런 시설도를 봐야 주차장이 어디쯤에 잇는지 확인이 가능하죠

 

 

 

 

주차요금을 확인하면 20분당 천원임을 알수 있습니다. 만약에 동대구역에서 주차를 하실경우 위치와 함께 요금을 기억하시고 잘모르면 위에 전화번호가 나와있네요 2122-5538 이쪽으로 전화해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