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인스티즈 이용 후기

평안함 2019. 12. 12. 10:57

 

 

 

인스티즈 이용 후기

사람은 혼자 살수가 없죠 다양한 정보를 서로 교류하면서 내가 모르는 사실도 알고 그리고 상대방이 모르는 것은 내가 알려줄수 있고 이렇게 서로 의사에 대한 교류가 일어나는 것인데요 요즘은 대형 커뮤니티 사이트가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네이버 카페라든가 이런데는 어느 정도 자신의 취미나 아니면 생활이 비슷한 관심사가 비슷해서 카페를 만들고 사람들이 가입해서 서로 활동을 하는것이죠 그래서 서로 의견도 나누고 그리고 새로운 것을 배워가는 것이죠

 

 

 

사람들은 전체적으로 심심한것 같아요 뭔가 새로운 것을 바라는 것 같고 나혼자는 심심하니까 다양한 사람과 함께 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글로서 아니면 사진으로써 요즘은 개인주의가 만연되어 있긴 해요

 

 

하지만 단체 서로에 대한 궁금증은 항상 있지요 그리고 뭔가 내가 모르는 삶에 유익이 되는 정보를 얻는데 많은 관심이 있으니까요 여기서 다른 사람의 일상생활도 궁금하고 나누면 훨씬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됩니다.

 

 

 

 

일단 잘 모르는 사람을 위해 인스티즈 검색을 했어요

 

직접 방문해 보면 아래와 같은 많은 정보를 얻을수가 잇습니다.

 

 

뷰티나 아니면 패션 그리고 일상 잡담까지 일하다가 심심하면 다른사람이 무슨 얘기를 햇나 오늘은 무엇이 화제가 되나 이런것도 확인이 가능하죠

 

 

 

정말 사람들이 오늘도 분단위로 많은 글을 올리네요 이런 글을 읽으면서 때로는 웃음도 주고 감동과 함께 재미 정보를 줘서 아마 이런 커뮤니티 활동을 하나 두개 정도 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인스티즈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