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짜계치 컵라면

평안함 2019. 12. 4. 11:29

 

 

 

짜계치 컵라면

헐 이런 라면도 잇네요 굉장히 특이하네요 짜계치 누가 이런 이름을 지었는지 정말 독특합니다. 생김새도 굉장히 우스꽝스럽고 디자인도 참 특이하네요 그래서 나도모르게 손이 가는 것은 사실입니다.

 

 

솔직히 라면이 그렇게 몸에 좋은 것은 아니잖아요 하지만 먹고 싶을때가 잇는 것은 사실입니다. 가끔씩은 밥 말고 다른것으로 먹고 싶기도 해요 계란과 함께 같이 먹으니까 더더욱 궁금하기도 합니다.

 

 

 

이것은 편의점에서 파는데요 저는 전통적으로 신라면이나 진라면 이런것등을 많이 먹었어요 김치사발면이나 이런것은 일단 양도 적고 나한테 맞다고 생각을 했죠 하지만 이것은 도대체 무슨맛일까 굉장히 궁금하기도 합니다

 

 

 

일단 이름부터 알수 잇지만 미리 짐작이 가능할꺼에요 짜장면 계란 치즈 이것을 합해서 짜계치라고 하네요 정말 누가 이름을 지었는지 독특합니다. 그리고 모두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죠 치즈를 통해서 더 맛잇어지고요

 

그리고 gs25에서 판다고 하니까요 모든 편의점에서 다 판매하는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맛은 일단 고소하면서도 약간의 매운맛이 덤해져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가지 맛이 잇으니까 자신의 취향데로 선택하면 될것 같습니다.

 

하나하나씩 먹으면 될것 같아요 저도 짜파게티 이런게 맛있긴 하거든요 그런데 컵라면에다가 계란까지 잇다 정말 희한해서 한번 그 맛을 느껴보고 싶네요 그래서 나중에 나트륨이 많이 포함되어 있긴 하지만 궁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