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쓱페이 사용처

평안함 2019. 5. 7. 10:23

 

 

 

쓱페이 사용처

벌써 2019년도 5월이 다 지나가고 있네요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이 지나고 석가탄신일 지나면 이제 5월이 금방 지나감을 알수 있습니다. 시간이 이렇게 급히 지나가는데 또 올해는 무엇을 했는지 그냥 또 나중에 연말되서 또 올해도 아무것도 못했다 이런 후회가 들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쓱페이는 신세계 상품권인데요 우리가 명절이 되면 현금을 받던가 현금을 주던가 하기도 하는데요 현금을 주기에 애매한 경우가 있죠 그래서 그럴때는 상품권을 줍니다. 상품권을 통해서 약간 고급스러우면서 다른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데요

 

 

 

요즘은 구지 종이로된 상품권 말고 모바일로도 주기도 합니다. 모바일을 이용해서 여러가지 주고받으니까 더욱 좋은데요 이런 상품권을 받으면 사용할 용도는 많이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곳에 사용하기도 하고 물품을 구매하기도 하고 다양한 것을 활용하면 좋은데요 혹시나 현금으로 교환할수도 있어요

 

 

오히려 상품권보다도 현금이 더 유용하기 때문에 모바일로 쓱페이 사용할수 있는 어플을 깔아서 상품권 코드만 입력하면 현금으로 대체가 되는것이죠

 

 

그래서 모바일이든 온라인 상에서 신세계 제품은 모두 다 살수 있기 떄문에 우리가 생활비를 많이 쓰잖아요 여러가지 제품과 아니면 물건 먹는데 많이 사용하니까 상품권을 활용한 온라인 머니로 해서 살수 있어서 현금이나 다를바 없죠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쓱페이 어디서 사용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다음과 같이 이렇게 사용처 가 많은지 처음 알앗네요

 

서울랜드 놀이공원을 비롯해서 항공권 제주항공 여행 많이 갈때 사용하면 되겟죠

 

서울시 공과금이나 si 빌리지등 처음 보는 곳도 잇네요

 

 

 

한국 반려동물협동조합이나 아니면 딘크 쿠키베베 그리고 우체국등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 면세점과 신라호텔 스타필드 이마트에브리데이등지에서도 많이 사용이 가능하니까요

 

아울렛도 가능하네요 쓱페이로 교환하면 위 상점에 다 사용이 가능하네요

 

 

보노보노 조선 호텔 오슬로 갤럭시등 정말 많습니다.

위와같이 쓱페이 포인트로 교환했을떄도 이용할 지점이 많으니까 잘 활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