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대변후 피

평안함 2019. 5. 2. 08:27

 

 

 

대변후 피

사람의 건강을 살펴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 밥맛은 있는지 식욕이 잇는지 이런걸로 대충 짐작이 가능합니다. 몸은 나른하고 피곤한데 밥맛이 없어요 그럼 뭔가 건강에 이상이 잇는 징후라고 생각합니다.

 

 

 

또하나는 소변과 대변이죠 소변이 맑지 않고 뭔가 탁해요 이것도 뭔가 건강에 이상이 있는것이구요 그리고 대변을 봤는데 피와 같이 섞여서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면 내 몸에 안좋은 작용이 일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먼저 변이 굵은것은 괜찮은데 흑색으로 변한다 하면 색깔이 변하고 거기에 피까지 같이 묻어져 나오니까 치질인가 아니면 여러가지 고민이 되기도 하고 또 이런 고민을 어디에다 말하기도 쑥쓰럽고 정말 밤잠을 못이루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일반 변에서 피가 나오는 것은 두가지 경우로 생각이 되는데요 그전날 너무나 많은 음주로 인해서 술을 너무 많이 마셨거나 아니면 그동안 변비로 고생을 해서 그런것일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변이 굳어져서 항문에 상처가 생겨서 그런것일수도 있구요

 

 

어찌됐든 지나친 음주나 아니면 변비는 우리 몸에 안좋은 것이기 때문에 항상 조심을 해야할 필요는 있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걱정할것이 만약에 피가 검붉은색이거나 혈흔에 색이 있다면 우리 몸에 대장이나 위장 기관에서 발생한 것일수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한국인의 사망율 1위 암일수도 있다는 것이죠 그래서 피가 섞여서 나온것이기 때문에 대장이나 위쪽에 정밀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어찌됏든 변에서 피가 묻어서 나오는 것은 정말 몸에 안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평소에 내 몸 관리를 미리 하고 항상 규치적인 운동과 함께 골고루 영양섭취도 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