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핸드폰을 이용해서 정말 다양한 것을 할수 있습니다 길찾기를 비롯해서 내가 하고싶은 게임이나 영상은 물론 다른사람과 통화 다양한 이용이 가능한데요 하지만 종종 내가 원하는 것을 하고 싶은데 광고추적제한으로 인해 귀찮을때가 많이 잇습니다.

 

 

 

 

 

일단 어떻게 하면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 하는지 그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고요 그리고 혹시나 아이폰을 이용하다 보면 내가 원치않게 팝업이 종종 뜨는 것도 발견할수 있습니다. 이런 모든것을 방지하는 법을 확인해보도록 하겟습니다.

 

 

 

 

일단 제일 간단한 방법을 하도록 할께요 아이폰을 실행할때 쉬리나 아니면 사파리를 통해 웹에 접속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아이튠즈나 아니면 애플 스토어에서 여러가지 앱을 다운받는데요 앱의 로그인을 로그아웃을 한번 해주세요 그러면 광고 추적제한에 해제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런데 더욱 중요한것은 로그인할떄 한가지 물어보는게 있죠 바로 아이클라우드와 병행하냐 이런것인데요 아이클라우드 뭔지 아시죠? 한참 클라우드 붐일때는 나의 파일들을 다같이 해서 공중의 네트워크 상에 저장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이런것이 동시에 아이폰 접속과 되는 것을 말하는데요 혹시나 이런게 싫다면 내 폰의 파일들을 다른것에 일단 저장해두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제일 중요한게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서 팝업이 필요할수도 있고 필요없을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실행하고 설정창에서 팝업차단해제를 누르면 내가 원하는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해서 일단 팝업이 뜨는게 필요할때가 있거든요

 

 

 

 

물론 광고 파일은 안뜨는게 좋은되요 회원가입이나 공지사항이나 이런것은 또 팝업이 떠야 재밋습니다. 그리고 그다음 사항이 진행이 가능하니까요 간단하게 팝업차단해제를 눌러주시면 이제 앞으로 접속할때마다 팝업이 뜨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