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madownloadrd 제거

평안함 2019. 3. 2. 19:34

 

 

 

 

madownloadrd 제거

컴퓨터를 하다 보면 정말 쓰잘데 없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깔리는것 같아요. 물론 처음에는 이게 뭔지 잘 몰라요 그리고 내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하거나 여러가지 프린트를 하거나 내가 원하는 정보를 하기 위해서는 통합설치 프로그램을 깔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madownloadrd 입니다. 처음에 봣을때는 이게 뭐지 이거 꼭 깔아야 하나 이런 의문이 누구나 들긴 합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무조건 설치하라고 하니까 설치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설치를 안하면 로그인도 안되고 문서도 출력이 안되기 때문이죠

 

 

 

내가 원하는 정보나 헤택을 살리기 위해서는 어쩔수 없이 그대로 설치를 해야 합니다. 이게 그런데 한두번 사용하고 그 이후에는 별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지우게 됩니다. 이상하게 한두번은 이용이 가능하지만 해당 사이트에도 매번 접속하긴 힘들죠

 

 

 

 

 

 

위프로그램이 깔리는 이유는 보안 프로그램으로서 마크애니라는 회사에서 제작했다고 합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금융권 아니면 관공서 사이트에 접속할때 자동으로 설치되는 파일로서 일회성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내가 해당 사이트에 자주 들른다고 하면 물론 지울 이유는 없죠 하지만 대부분 중요하게 문서 한두번 출력할때만 설치하기 때문에 한번 방문하고 지우는게 제일 좋습니다.

 

 

 

일단 제어판에서 해당 프로그램 madownloadrd 을 찾아서 지우고 그리고 게시자를 mark any를 찾아서 지우시면 됩니다. 이제 안심하셔도 되요 항상 잘 모르는 분은 이거 괜히 내가 이상하게 프로그램 지워서 내 중요한 컴퓨터 시스템의 에러가 되지 않을까 염려가 될수 있는데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지우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