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mov mp4 변환

평안함 2019. 3. 1. 15:51

 

 

 

 

mov mp4 변환

요즘들어 영상 기술이 날로 발달하고 잇는데요 이유는 알수 없습니다. 그냥 하나로 통일해서 mp4로 확장자가 똑같으면 구지 mov mp4 변환 할 이유가 없는데요 요즘은 영상기기마다 확장자가 달라서 이것을 내가 원하는 영상으로 변환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은 구지 변환하지 않아도 된다면 할 필요가 없겟죠 하지만 예를 들어서 아이폰은 mov로 저장이 됩니다. 그래서 이 영상을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로 변환을 한다든가 cs6등 다양한것으로 변환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필요한 기기가 있습니다.

 

 

 

구지 변환하지 않고 사용한다면야 상관없겟죠 하지만 다른 기기들이 필요로 하는게 있으니까요 처음에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다음팟 인코더를 통해서 활용하면 좋겠죠 하지만 그게 제대로 안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를 시도하고 인쓴데요 첫번째 방법은 비디오컨버터를 이용한 사이트를 통해서 전환하는 방법이 있구요 다른 하나는 샤나 인코더를 통해서 파일을 불러와서 전환하는 방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샤나인코더를 활용한 mov mp4로 변환하는 방법을 활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같이 샤나인코더를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파일이 많이 나옴을 알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동영상편집프로그램이 쭉있는데요

 

위에 메인에서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버전별로 쭉 나열되어 있는데요

 

위쭉에 최신버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지원하는 운영체제도 쭉 있습니다. 코덱과 함께 여러가지 라이브러리와 파일앱 다운로드도 있으니까요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신후 실행하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비디오 코덱과 함께 여러가지 버전 확장자를 지정해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샤나인코더 동영상 변환 파일 알아봤는데요 요즘은 mov 외에 avi wmv 둥 다양한 영상파일을 mp4로 변환할수 잇어서 너무 편리한것 같습니다.

 

 

 

 

 

mov mp4 변환 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