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2010 무료 이용

회사 다니다 보면 누구나 한번쯤은 다뤄야 할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회사에서 아주 많이 이용을 하기 때문에 이것을 잘 다루지 못하는 분들은 정말 망막합니다. 회사업무상 시간이 단축되기도 하고 다양한 사람이 이용도 가능합니다.

 

 

 

 

 

회사에서는 두종류의 사람이 있죠 일을 숙력된게 잘하는사람과 잘 못하는사람 그런데 그중에서 엑셀을 제대로 잘 이용하고 활용하는 사람과 그냥 수박 겉핥기 식으로 잘 이용을 못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이들에게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엑셀을 이용하려면 여러가지 버전이 많이 있습니다. 고버전도 잇고 그리고 예전 버전도 있는데요 저도 2010 버전을 쭉 이용해서 그런지 오히려 옛날 버전이 더욱더 활용도가 높은것 같아요 안그러면 높은버전이라 해도 좀 복잡한 것도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엑셀 2010 버전을 어디서 다운을 받아야 할까요 사이트도 많고 한데요 일단 제일 중요한것을 유료버전을 다운받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돈이 들기 때문에 최소 10만원 이상은 주고 구입을 해야 합니다.

 

 

그게 제일 떳떳하긴 하지만 지금 당장 돈이 없을때는 오히려 활용도가 낮은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료로 체험버전을 이용한다면 좀더 나을수가 있는데요 어디서 다운받는지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위와같이 마이크로소프트 엑셀을 검색을 했는데요

 

중간에 office 제품을 눌러주세요

 

 

 

 

위와같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쭉 나열됨을 알수 있습니다.

 

여기서 엑셀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쭉에 지금 구입도 있고 무료체험이 잇으니까요

 

그것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1개월 무료 체험이 잇으니까요 물론 엑셀 버전도 많고 한데요 일단 1달간은 무료로 체험할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2010 무료 체험을 해서 한번 이용해보고요 그리고 만약 기회가 되면 유료로 구입하면 좋겟죠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2010 무료 체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