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sj8 pro 액션캠

평안함 2019. 2. 3. 21:03

 

 

 

 

sj8 pro 액션캠

우리가 캠코더를 많이 찍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액션캠인데요. 보통 소니 캠코더를 많이 사용합니다.

 

 

 

 

이것은 그냥 일반적으로 여행가거나 아니면 수업녹화나 이런것을 하면 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활동적으로 할때는 너무 힘든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액션캠을 이용하면 다양하게 활동하거나 스포츠를 통해서 자전거를 타거나 아니면 스키 여러가지 보드를 탈때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우리가 보통 보안 카메라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자동차도 그렇고 자전거 사고도 잘못하면 큰사고가 일어날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것을 대비해서 이용해야 합니다.

 

 

sj8 pro 액션캠을 이용하면 다양한 활동을 찍을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구매하고 직구하면 바로 나오는데요 요즘은 샤오미나 이런것등으로 해서 다양한 부품들이 많이 있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추가 액세서리나 아니면 나한테 필요한 다양한 부품들을 활용할수 있는데요 기능도 나쁘지 않습니다. 화질도 나름데로 볼만하고요 그리고 배터리도 4개나 있어서 여유가 있는 거을 알수 있습니다.

 

 

 

 

이제 봄이면 자전거를 타고 많이 돌아다녀야 하는데요 헬멧이나 불의의 사고를 당할수도 잇음으로 이렇게 블랙바스나 찍으면 훨씬 나음을 알수 있습니다.

 

 

 

 

화면이나 화질도 lcd 디스플레이로 해서 여러가지 살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질도 좋구요 그리고 딱 사용할때 좋은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국제품이다 보니 중국어로 되어 있는데요 영어나 중국어나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나 잘 모르시는 분들은 몇번 사용하다 보면 적응이 됨을 알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영이나 아니면 스킨스쿠버같은경우 이용해도 방수가 잘됨으로 걱정안해도 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제 고민할 이유가 없는것 같아요. 어떤 액션캠을 살까 고민을 했는데요 sj8 pro 중국에서 직구로 해서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액션캠으로 사용해도 그렇게 나쁘지 않음을 알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