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앱코 a530 출시

평안함 2019. 1. 19. 22:24

 

 

 

앱코 a530 출시

저도 컴을 하면서 다양한 마우스를 써보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싼게 좋은것인줄 알았어요. 그래서 삼성꺼나 아니면 기타 브랜드 없는 그런마우스를 사용했는데요

 

 

하지만 사용하면서 일단 싸다보니 금방 고장나드라구요 얼마 사용하지 않앗는데 고장나는거 보고 아 이건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그다음에는 약간 좀 비싼거 이전에는 만원짜리 정도 사다가 한 2만원자리를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2만원짜리 하면 일반적인 게이밍 마우스죠

 

 

 

 

 

하지만 처음에는 잘 사용되다가 이것도 고장이 난것입니다. 바로 더블클릭이 되는것인데요 처음에는 pc방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해서 꽤 안정적으로 생각을 햇지요

 

 

 

하지만 웬걸 처음 몇번 사용하다가 이게 잔고장도 많고 그리고 불빛이나 led 등이 처음에는 좀 신기해서 사용을 지속해서 했엇는데 계속 오류가 나는것을 보고 이것은 아니다 하는생각이 들엇어요

 

 

 

 

 

그래서 최종 결정한것이 앱코 a530 마우스였습니다. 이것은 잘만 활용하면 훨씬더 낫고 지금은 아무 이상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역시 너무 싸다고 우리는 싼게 비지떡 하는데 이게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양하게 rgb를 이용해서 활용하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무작정 비싼게 좋다고는 할수 없구요 저는 한 3만원대 마우스도 꽤 괜찮고 쓸만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혹시나 아직 마우스를 결정하지 않았다면 물론 게임이나 기타 로도 많이 활용이 가능한데요 앱코 a530 마우스도 사용하기에 꽤 적절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