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펠로우즈 미러링 동글 사용하기

동글이라고 아는 사람은 잘 알수도 있지만 처음들으면 동글이라는게 뭐지 하고 의아해하는 사람이 몇분 계실줄 압니다.

 

 

 

 

 

저도 처음에는 어떻게하면 무선으로 연결해서 볼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역시 인터넷 검색하니까 없는게 없느것 같아요

 

 

다 나오더라구요 동글이라는 것은 핸드폰이 무선이잖아요 그래서 블루투스로 내 안에 영상이나 아니면 기타 사진등 핸드폰 화면이 작은것을 상쇄하는 효과가 있는것이죠

 

 

 

 

그래서 저도 예전에는 핸드폰 영상을 보려면 동글이 그때도 있엇어요 미러링이라고 하기도 하죠 하지만 화면이 자꾸 끊겻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예전에 비해서 기술이 급속도로 많이 발전한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선이긴 하지만 신호가 세기 때문에 금방 핸드폰과 연결되는 것도 알수 있어요

 

 

그래서 미라캐스트모드로 해서 핸드폰과 tv를 연결해주면 됩니다. 하지만 주의할것이 tv에 꽂을때는 usb 와 그리고 hdmi 단자도 있으니까 잘 구분해서 꼽아줘야 합니다.

 

 

 

 

요즘은 다른 회사들도 많이 잇지만 기술이 많이 발전해서 예전에 비해서 그렇게 영상을 못보거나 할정도로 끊기지는 않음을 알수 있습니다.

 

 

요즘 유선 mhl도 있긴 한데요 그것은 유선은 신호가 세기는 하지만 선이 항상 핸드폰에 꽂아야 하기 때문에 선이 거추장스러울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유선이다 보니 신호는 더욱더 세서 전혀 끊김없이 부드럽게 볼수 있는 장점이 있긴 하죠 무선은 말그대로 무선이다 보니 아무리 안끈기고 신호를 전달한다 해도 유선에 비해선 약간 두둑 끊기는 단점이 있긴 한데요

 

 

 

 

 

일단 선이 없어서 더운 깨끗하게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뭐 기술이 예전에 비해 많이 발달해서 크게 어려움이 없이 볼수 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동글이를 찾는다면 펠로우즈 미러링 동글를 한번 사용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