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집채만한 파도꿈 의미

평안함 2018. 9. 29. 20:59

 

 

 

집채만한 파도꿈 의미

아직도 이런생각이 드네요 꿈은 현실을 반영한다. 내가 지금 꿈꾸고 있는 장면은 현실속에서 내가 고민하던것이 하도 생각하다 보니 꿈에서까지 나온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가 잠 잘때는 꿈이 머리속에 생생히 기억날 때가 있고 아니면 전혀 처음 듣게 되는 그런 장면도 잇습니다.

 

 

 

하지만 꿈 하나하나에 의미를 부여하면 정말 엄청난데요 나는 무슨 꿈을 꾸고 있는지 한번 생각해 볼께요 혹시나 머리가 아프거나 아니면 파도꿈을 꾸엇다면 조심히 생각해 보시면 좋아요

 

 

 

 

 

갑자기 바다가 왜나오지 그리고 파도는 무엇이고 나한테 큰 불행이 다가오지 않을까 불현듯 의심이 날때도 잇습니다. 하지만 파도에 파생된 의미를 다시한번 부여잡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단 파도가 일면서 우리집이 파손되거나 하는것은 인생풍파를 만나는 것이죠 지금까지 평탄한 내인생에 나도 예기치 못한 우여곡절과 굴곡을 만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그때는 나의 행동과 언행을 조금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바다에 배가 뒤집힐정도의 파손이 일어난다면 이것은 지금까지 주변사람과의 관계가 깨질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내가 사랑하고 사겼던 사람들과 이별이 일어날수도 있구요 아니면 직장에서 여러가지 갈등이 일어나는 것일수도 잇습니다.

 

 

이렇게 혹시나 파도가 일어나서 여러가지 나의 환경 집 생활등을 파괴할수있다는 것은 전반적으로 불행을 의미할수 잇는데요 그래도 꿈은 그냥 꿈이지 않을까요 꿈을 극복하고 현실을 개척할수 있도록 자신의 마음이 제일 중요한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