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페북 차단확인법

평안함 2018. 9. 8. 20:34

 

 

페북 차단확인법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기도 하는데요 이제는 소셜미디어가 일반화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고 일어나면 메일을 확인하는게 아니라 페이스북 먼저 확인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어떤친구가 댓글을 달았나 그리고 나도 저친구의 근황이 궁금해서 그친구의 페이스북에 가서 근황을 살펴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게 꼭 좋은 것만은 아니더라구요 여러가지 부작용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내가 싫어하는 친구가 계속 내 페이스북을 찾는다든지 아니면 헤어진 옛애인이나 내가 보기싫어하는 상사나 그런분들이 방문할수도 잇죠

 

 

 

그래서 내가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차단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원래 이게 정상인데 나도 하다보니 컴에 무뇌한이라서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그런 사람 뿐만 아니라 요즘은 광고쟁이 글이 왜이렇게 많이 찾는지 모르겠어요 이들은 그걸로 돈을 버는것 같아요. 광고를 통해서 사람들을 현혹해서 물건을 사거나 아니면 어플을깔게 하거나 정말 불특정한 다수에게 막 뿌리는거죠

 

 

그래서 이런것등을 방지하는게 제일 좋은것 같은데요 페이스북을 토대로 한번 살펴볼께요

 

 

 

 

일단 페이스북을 로그인을 해야겟지요

 

물론 핸드폰과 pc에따라 접속을 하면 되는데요

 

개인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여기 보시면 메뉴에 차단이라고 잇을거에요

 

이것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내가 사용자를 차단할수도 있구요 그리고 먼친구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앱초대나 그리고 메세지 같은 것을 차단을 해도 됩니다.

 

친구 이름을 입력하면 되는거죠

 

 

 

혹시나 아직은 저도 차단한 친구는 없는데요 나중에 기회되면 자꾸 광고만 올리거나 내가 싫어하는 친구들 메세지는 안보도록 차단을 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