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멜론 계정 탈퇴

평안함 2018. 9. 4. 22:56

 

 

 

멜론 계정 탈퇴

내가 좋아하는 음악은 장르는 다양합니다. 팝부터 해서 그리고 발라드 댄스까지 다양한데요 내가 좋아하는 곡들을 나는 저장하고 싶어요

 

 

음반으로 해서 매일 잘때마다 틀어놓고 자고 싶은데요 그래서 스트리밍 서비스를 꽤 많은 사람이 사용하고 잇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멜론인데요 멜론에는 인기있는 곡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최신 유행하는 곡들이 하나도 아니고 여러곡들이 있지요

 

 

하지만 어느순간에 매달 정기권으로 해서 정액권을 구매해서 사용하면 한달에 4-5천원 하는 비용이 나중에는 부담이 될수도 있죠

 

 

 

그리고 이미 처음부터 정기권을 샀기 때문에 아예 탈퇴를 하고 싶을때가 있어요 그리고 요즘은 멜론 말고 벅스뮤직이나 기타 다양한 사이트도 있구요 유튜브를 통해서 다운받아서 좋은 음악만 mp3로 들을수 있기 때문에

 

 

구지 유료로 구매까지 안해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한번 하고자 하면 탈퇴를 하는게 최우선입니다. 혹시나 나중에 나도 모르게 돈이 빠져나갈수도 있기 때문이죠

 

 

 

 

 

다음과 같이 멜론 사이트에 일단 접속을 해야겟지요

 

 

요즘 인기 있는 곡들이 쭉 나오고 있는데요 실시간과 그리고 팝등이 잇네요

 

 

 

 

 

하단 고객센터를 봤어요

 

여기에는 내가 하고 싶은데 잘 모르거나 묻고 싶은것들이 다 있습니다.

 

 

 

 

서비스 문의나 아니면 이용권 사용문의 그리고 멜론 캐쉬 환불등 다양한 안내가 있네요

 

 

 

 

여기서 이용권 해지에 대한 물음과 답을 확인할수 잇었습니다. 혹시나 잘 모르시는 분들은 다음과 같이 해서 어떻게 해지를 하게 되는지 확인하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