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LEGION Y530-15ICH 구매

평안함 2018. 8. 26. 22:12

 

 

LEGION Y530-15ICH 구매

내가 좋아하는 노트북이 있습니다. 저는 이제까지 노트북을 구매할때 다음과 같이 구매했어요 무조건 가격이 싼거

 

 

하지만 이렇게 사용하다 보면 너무 느려요 그래서 내가 사용하기에 이제 부담이 될 정도입니다. 뭔 프로그램을 깔면 한참 걸립니다.

 

 

너무 느려서 내가 사용할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버벅대기도 하고 그래서 이제는 차리리 처음에 살때 좋은것을 사야겟다 하는 생각이 들엇습니다. 그리고 노트북 자체가 무거우니까 들고다니기가 힘들어요

 

 

 

휴대성이 편하려면 아무래도 가벼운게 좋은데 너무 무겁다 보니까 허리도 아프고 어깨도 아프고요 그래서 조심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는 lg 그램이 그나마 편리한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브랜드 값이 잇죠 약간 가격이 비싼것을 파악하고 이제는 좀더 저렴한 LEGION Y530-15ICH 를 구매하는것은 어떤지 생각해봅니다.

 

 

 

일단 노트북은 cpu가 중요한데요 내가 어떤 업무로 활용하느냐가 관건입니다. 일단은 그냥 게임용으로 한다 하면 고사양노트북이 중요하죠 중저가는 게임하기에는 부족합니다 그래픽도 딸리구요

 

 

 

 

 

그냥 간단하게 업무용으로 인터넷검색이나 오피스 다루는 용도면 중저가도 상관없지요 하지만 고사양의 프로그램들을 설치한다면 예를들어서 포토샵이나 아니면 어드포 프리미어 프로등 동영상 편집등 이런 모든 것을 하려면 최신의 노트북이 필요하다는 것은 저명한 사실입니다.

 

 

 

 

 

사실 요즘은 아수스나 아니면 msi 그리고 한성등 중저가 업체에서도 다양한 노트북을 선보이고 있고요 그리고 기존의 전자업체 삼성이나 엘지는 이미 고사양 고급 노트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딱히 자신의 필요도에 맞게 제조사는 이제 모두다 비슷비슷하더라구요 as도 다 비슷하게 갖춰있구요 자신이 좀더 판단하고 좋은것을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