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주연 몸매 골프선수 klpga

요즘 우리나라 골프선수들이 인기입니다. 박세리를 비롯해서 그때 1998년 도조 us오픈때 맨발의 투혼을 벌이며 우승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요

 

 

 

 

 

그때를 계기로 골프계는 여성들의 춘추전국시대가 됩니다. 미셀위도 해외 미국에서 활약하면서 더욱 골프붐을 일으켰고 그외에 여러 유명한 선수들이 많이 입에서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김미현 땅콩 선수도 유명했구요 그리고 유도선수와 결혼해서 큰 화제가 되엇죠 아무튼 박세리를 필두로 해서 우리나라 골프 키즈가 많이 성장했습니다.

 

 

 

 

 

안시현도 그때 유명한 여자 골프선수로서 미모와 함께 유명한 배우와 결혼도 했는데요 정말 골프선수로서 더욱 성장할수 있엇는데 결혼으로 접어서 선수생활을 좀더 오래 할수 있엇는데 말이죠

 

 

그렇게 해서 우리나라 선수들은 이제 미국 lpga에서 우승하는 것은 이제 일상생활이 된것 같아요. 그때 처음 우승했을때만 해도 온갖 스포라이트를 다 받앗는데요 이제는 그냥 당연한듯한 됏는데요

 

 

 

특히 골프선수를 보면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이쁜 선수들이 많은것 같아요. 아무래도 골프로 다져지다 보니 살도 빠지고 그리고 매일 운동을 함으로써 자신의 체형관리를 잘해서 더욱 그런것 같습니다.

 

 

인주연 몸매를 보면 정말 골프선수답게 체격이 단단하면서도 그리고 여성스러움을 갖추고 잇는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골프를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골프를 통해서 자신의 몸매도 가꾸고 여성들한테는 그렇게 힘들지도 않고 그리고 이렇게 대회에서 우승하면 두각을 나타내고 두둑한 상금도 챙기게 되니 더욱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앞으로 여성 골프 선수들이 더욱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게에서도 더욱 빛낼것을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