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왼쪽가슴 통증 이유

평안함 2022. 2. 7. 15:13

 

왼쪽가슴 통증 이유

우리는 살다보면 여러가지 일을 겪게 됩니다. 하나하나 모든 일을 지혜롭게 헤쳐나가면 좋지만 항상 뭔가 한계를 느끼는 것은 사실인것 같아요

 

 

나름데로 열심히 살았다고 생각을 하지만 각자 인생의 고비가 있고 웬지 좌절을 당하는 경우도 많은것 같아요 여러가지 경우에 오히려 포기하고 자포자기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참으면 오히려 좋은일이 일어날것이라는 기대감으로 지금가지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인생스토리를 저마다 만들어 가고 있기도 합니다.

 

 

인생에는 나를 비롯한 여러 다양한 사람과 관계를 맺게 됩니다. 그중에 친구가 될수도 있고요 가족도 있습니다. 항상 좋은 일만 일어나기를 바라기도 하지만 내 뜻데로 안되는게 모든 인간관계인것 같아요

 

 

사람과의 관계도 중요하고 자신의 건강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점점 나이가 들수록 내가 책임져야할 가족들을 비롯한 다양한 어려운 사람들을 우리는 경험하게 됩니다.

 

희노애락을 하나씩 겪게 되면서 성숙한 인간으로 다시 태어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아이들에게도 학교에서의 공부가 전부는 아니잖아요

 

 

여러가지 사회 경험과 경륜 그리고 견문을 넓히기 위해서 그렇게 사람들이 열심히 노력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하지만 이 모든것을 내 인생에서 뭔가 의미있게 만들려고 하지만 어떤 통증과 아픔을 그대로 겪는게 나름 쉽지 않습니다.

 

 

그중에서 갑자기 왼쪽가슴 통증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아무렇지도 않게 그냥 웃으면서 지나갈수도 있겠지만 정말 못버티는 경우가 있습니다.

 

너무 아파서 일상생활을 영위할수 없을때 회사에도 못가고 거동이 힘들때는 바로 병원에 가서 정확한 병명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치료받는게 우선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일단 호흡이 가빠서 그런것일수도 잇어요 요즘 안그래도 여러가지 미세먼지로 인해서 항상 목에 뭔가 가래가 있는듯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거든요

 

 

평상시에 물을 마신다든가 여러가지를 적용을 하지만 쉽게 해결이 안되는 경우도 다반사입니다. 그래서 이럴때는 뭔가 폐질환이 잇을수도 있고 심호흡이 안되면 기타 목에 염증이 잇을수도 있으니 기관지염을 조심해야겟지요

 

 

평상시 운동부족이라든가 아니면 잘못된 생활습관이 더 몸을 잘못되게 할수 있음으로 이런것을 주의하면서 하나씩 치료해 가도록 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우리는 깨달아야 합니다.

 

이런 통증은 자연스럽게 시간이 지나면 해결이 되니까요 항상 심호흡을 잘하고 평상시 뭔가 호흡기 질환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내심 조심하는게 무엇보다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