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fc 딜리버리 메뉴 및 가격

이제 곧 저녁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배가 고프면 다양한 영양가 있는 음식을 많이 먹어요 그중에 하나가 밥을 먹기도 합니다.

 

 

그냥 밥만 먹기에는 웬지 아쉬우니까 여러가지 반찬을 같이 먹기도 하지만 동시에 이런 모든 음식을 만들기에는 한계가 있는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종종 외식을 하거나 아니면 패스트푸드를 통해서 가끔은 새로운 음식을 먹는게 오히려 나을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는것이죠 그래서 맥도날드나 아니면 kfc등 다양한 치킨을 직접 주문해서 먹습니다.

 

 

코로나 전에는 친구들과 만나서 매장에서 자연스럽게 먹는게 일상화되었어요 하지만 요즘은 웬지 불안하기도 합니다. 사람들 만나서 먹고 수다떠는 것은 좋은데 어떤 바이러스에 걸릴지 아무도 알수 없기 때문에 조심스러운것도 사실이에요

 

 

그래서 지금은 배달이 일반화되어있습니다. 그냥 간단하게 1만원 이상씩 주문을 하면 집까지 바로 배송이 되니까요 사람들이 선호하는것 같아요

 

 

요즘처럼 전염병에 대한 불안감이 있다고 하면 단순하게 공기중으로 호흡기질환이 저절로 일어날수 있음으로 조심해서 이용하는게 좋겠죠

 

 

따라서 kfc 메뉴를 보면 다양한 버거와 치킨 세트등 내가 먹고 싶은 것을 하나 주문을 해도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스마트폰 어플로도 가능하고요 pc로 해서 접속도 가능한데요 가까운 kfc매장을 통해서 내가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해피뉴베어팩을 비롯한 오늘 뭐먹을지 치킨과 버거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고 오리지널치킨등이 있네요 kfc에서 인기있는 타워버거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바로주문을 하면 이렇게 kfc사이트에서 딜리버리로 주문이 가능하니까요 내가 원하는 제품에 대한 스낵 사이드 버거 세트등을 주문을 해주세요

 

기타 kfc 딜리버리를 이용할때 위의 유의사항을 잘 참고하시면 됩니다. 배달시간은 매장마다 차이가 있고요 그리고 배달가능 여부를 다시한번 확인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메뉴 가격은 실제 매장과 동일하다고 하니까요 착오없이 이용하시면 되고요 이렇게 우리집 내가 배달받을 주소를 입력을 해서 먹고 싶은 음식을 바로 주문을 하면 됩니다.

 

 

매일 밥만 먹어도 되지만 이외에 다양한 식품 음료등을 같이 곁들여서 먹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kfc 딜리버리 메뉴 및 가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