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IF-14HKRE 신일선풍기 구입

날이갈수록 더위가 깊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이 선풍기를 사야 하는데요 솔직히 요즘은 선풍기를 사는 사람이 없습니다.

 

 

 

 

 

그만큼 시원한 에어컨을 쐬고 있는데요 요즘 나라에서 전기료를 절약해준다고 하지만 아직까지도 전기요금 받기가 두렵습니다.

 

 

 

더운여름에는 에어컨을 올 여름에는 틀 수밖에 없었던것 같아요. 낮 최고기온이 거의 35도를 육박하니 말이죠 어느때는 39도까지 나가니까요 그런데 선풍기로 올여름을 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에어컨을 통해서 틀어서 바람을 쐬는데요

 

 

 

 

 

이번에 신일선풍기를 구입을 했습니다. 이제 예전만큼 선풍기가 에어컨처럼 인기가 있지는 않아요. 그만큼 에어컨이 힘들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서 에어컨보다 선풍기가 나을수도 있겟죠 처음 신일선풍기를 개봉을 하면 골판지와 비닐이 같이 포장이 되어 잇는데요 이것도 조립하려고 하면 좀 시간이 걸릴수밖에 없습니다.

 

 

 

 

 

처음 조립하려고 하면 선풍기 날개와 그리고 뚜껑 그리고 모터가 돌아가는게 보일텐데요 그래도 에어컨이 없다면 선풍기라도 잇는게 훨씬 낫죠. 그리고 두개를 동시에 틀면 그나마 좀더 편리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선풍기도 리모컨이 나와서요 여러가지 회전과 시간 그리고 바람세기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리모컨이 시간이 쭉 올라갈수도 잇구요 주변 온도도 표시가 됨으로 선풍기도 예전거에 비해서 훨씬 좋은것을 알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