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람들은 항상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장 내가 내일 뭐먹고 살아야 하나 앞으로 나의 노후는 어떻게 살아갈까? 여러가지 걱정을 가득안고 오늘도 불안한 마음에 하루를 시작합니다

 

 

 

부자라고 항상 마음이 안정적일까요? 가난한 사람이라고 마음이 항상 불안할까요? 부자들은 어떻게든 자신들이 모아둔 돈을 어떻게 더 관리할까 그리고 욕심은 계속 자신을 얽매이게 만들고 있죠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는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사람들과 비교를 하게 됩니다. 나보다 더 많은 부를 축적하고 있다면 배가 아프고 물론 이렇게 다른사람과 비교하면서 자신이 더 발전할수 있는 계기를 느끼고 있죠

 

 

하지만 항상 다른사람과 비교하면서 나의 부족함과 그리고 마음에 평안이 없이 산다고 하는것은 웬지 불행할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에 만족하면서 항상 감사하면서 기쁘게 사는게 오히려 진정한 행복이 아닐까 싶어요

 

 

돈은 남들보다 조금 부족하긴 하지만 우리가 항상 다른사람들에게 베풀면서 사는 삶이 진정한 부자의 길이 아닌가 싶어요 물질적인 부자가 아니라 바로 마음의 부자인것이죠

 

 

물질적인 부를 추구하는 사람은 항상 마음이 불안합니다. 그리고 뭔가 초조하며 열등감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더 많은 부를 이루기 위해서 항상 안절부절합니다. 나보다 더 나은 위치 더 많은 재산을 가진 사람들에게 질투와 시기를 느낍니다. 그래서 마음이 항상 안정을 느끼지 못하죠

 

 

하지만 마음의 부를 이미 가진사람은 내가 조금 적게 벌든 재산이 적든 항상 마음에 평안과 안정을 느끼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나보다 못한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나눠주면서 마음속의 진정한 평안을 느끼며 행복감을 느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너무 내가 돈을 모으고 부자가 되는것에 집착을 하지 말고 그냥 조금 벌면 조금 쓰고 많이 벌면 조금더 나누고 이렇게 집중을 하면 누구에게나 행복은 찾아올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일단은 기본적으로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조건이 필요한데요 바로 집과 옷 먹을게 필요하죠 의식주가 항상 중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나는 지금 집에서 잘 살고 있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우리가 조금이라도 저축을 하기 위해서는 자기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카드에 대한 소비를 조금 아껴써야 한다고 생각을 해요. 물론 아껴쓰고 절약하는 것도 좋지만 꼭 필요할때는 사용하는게 사는 재미 즐거움이 아닌가 싶어요

 

 

너무 자린고비처럼 아예 쓰지않고 모으기만 한다고 하면 삶의 낙이 없다고 생각해요 최소한 내가 사용할수 있음만큼 소비하는것도 나의 즐거움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게요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다양한 궁금한점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평소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변을 찾을수 있는것이죠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사항

 

1. 내가 사용한 발급받은 카드의 할인 혜택 실질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의 할인혜택도 모르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정확한 카드의 혜택을 알아보는게 중요하겠죠

 

2. 기타 카드 분실신고

 

3. 현대카드 결제일 결제기간 확인, 이용한도 상향 축소 변경

 

4. 이번달 카드 결제예정금액, 카드 명세서 확인

 

5. 현대카드 포인트 적립내역등 다양하게 내가 원하는 것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hyundai card 홈페이지에 가면 지금 아무래도 재난지원금 신청기간으로 해서 경제 회복 지원 목적으로 해서 일반 국민과 자영업자들등에게 조금이나 가계 부담을 줄어주기 위한 방안으로 재난지원금 신청을 받고 있네요 필요하신 분은 내가 현대카드 소비를 통해서 이용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신청하면 좋겠죠

 

아니면 일반 현대카드 홈페이지 내용에 따라서 m포인트 할인혜택가 그리고 기타 현대카드 종류에 대한 안내가 나와있네요 z family 카드 z work z ontact등 내가 원하는 카드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기타 여러가지 현대카드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l+알뜰 모바일 현대카드 적용 카드 이용알림서비스 카카오톡 알림톡 대학등록금 납부 무이자할부등 내가 필요한 이벤트를 확인하고 신청하면 되겠죠

 

그외에 현대카드 목록인데요 포인트카드는 m3 boost를 비롯한 할인카드 x3 boost등 내가 원하는 카드 선택과 네이버 현대카드 기타 대항항공 ssg.com 이마트 코스트코 제네시스 스마일카드등 내가 필요한 내역을 확인해 주세요

 

the black edition2는 black 회원 전용과 기타 퍼스트 클래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리워드는 연간 이용금액에 다른 리워드 제공과 privia 이용권을 사용할수 있네요

 

그외에도 현대카드를 이용하면서 다양한 문의사항이 있잖아요 이럴때는 바로 현대카드 고객센터 1577-6000으로 전화해서 문의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타 케어서비스는 1588-3483 기타 my business 전용상담센터는 1588-01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