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 무료 애정운 살펴보기

많은 사람들이 운명의 상대를 짝은 만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혼자 원한다고 해서 어디서 갑자기 짝이 찾아오는게 아니잖아요

 

 

일단은 내가 지속해서 노력을 해야 겠지요 계속 나혼자 생활을 하는데 이성을 만날수 있는 그런 곳에 자꾸 방문을 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하죠

 

 

 

그래서 지속적으로 관계를 맺고 그리고 회사에서도 마찬가지에요 많은 동료 직원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중에서 외모만 보지 말고 나랑 잘맞는 짝을 선택하는게 중요하겠죠

 

 

옛말에 부모님들이 항상 우리에게 하는 말이 있잖아요 좋은 친구를 사귀라고요 그만큼 사람의 만남이라는것이 한사람이라도 소중하지 않는 만남이 없습니다.

 

 

친구를 사귀더라도 연인을 만나고 결혼을 하게되더라도 이 모든 사람들과의 관계나 만남이 잘못된다고 하면 나의 삶은 운명을 불행할수밖에 없거든요

 

 

그래서 그사람의 됨됨이와 배경도 우리는 잘 살펴보고 만나는게 중요합니다. 돈이 많다고 무조건 좋은것도 아니고요 항상 무조건 하하 호호 이렇게 웃는다고 좋은게 아니죠

 

 

진지하게 자신의 삶을 성찰하고 어떻게 해야 다른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고 내가 좋은사람이 된다고 하면 내 주변에도 그런사람이 넘칠것으로 생각이 되기 때문이죠

 

 

 

그래서 올해는 운명의 상대를 만날지 그리고 지금 만나고 있는 짝 이성친구가 내 운명의 상대가 되는지 한번 애정운을 살펴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위와같이 vonvon 봉봉 사이트를 한번 방문해 볼께요 상황별로 알아보는 나의 캐릭터 테스트 그리고 운명테스트까지 다양한 설문 항목등이 많이 있네요

 

예를들어서 올해 나의 운명은 어떨지도 궁금하잖아요 이렇게 퀴즈에 대한 답변을 통해서 나의 성격과 성향등을 하나씩 파악해 가는것이죠

 

 

 

정말 이제 올해도 3월이 지나갔는데요 내 이름을 먼저 입력을 하고 또 그다음 질문은 뭐가 될지 모르지만 하나씩 입력하면서 나자신을 찾아가고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 나를 한번 알아가도록 합시다.

 

2021 무료 애정운 살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