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미스트롯2 재방송

평안함 2021. 2. 3. 11:03

 

 

미스트롯2 재방송

요즘들어 인기있는 방송이 있다고 하면 무엇이 있을까요? tv를 봐도 예전보다 프로는 많이 늘어난게 사실이에요 채널이 늘어나서 프로가 는것은 어쩔수 없는데요 이상하게 채널을 돌리다 보면 내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 드라마가 있고 그리고 예능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물론 새로운 프로가 계속 새로 시작은 하지만 항상 그포맷이 그대로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tv 자체에 대한 흥미를 많이 잃은게 사실이에요 오디션 프로그램은 계속 그대로 나오고 가요나 아니면 이제는 트로트 열풍이 일어나서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예전에 미스터트롯이 나오면서 임영웅이라는 스타가 나왔죠 그리고 미스트롯 시즌1에서는 송가인이라는 스타가 배출되었고요 이번에 또 tv 조선에서 미스트롯2가 시작이 됐는데요 정말 많은 참가자들이 이 방송만 기다린듯 이렇게 트로트 노래를 잘부르는 가수들이 대거 등장한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전에 무명이었는데 미스터트롯의 열풍으로 금세 스타가 된것처럼 이번에 미스트롯 출연자 중에서도 인기있는 사람들이 많이 나오고 있죠 김다현을 비롯해서 홍지윤 여러 팀과 그리고 인기있는 사람들이 나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물론 시즌1과 비슷한 포맷이긴 하지만 그래도 새로운 인물로 꽉 차있고 그리고 이번에는 어떤 스타가 혜성처럼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우리가 트로트 음악 뿐만 아니라 어떤 가수의 곡을 들으면 마음이울적하던 것이 사라지고 갑자기 힐링이 되는 것을 알수 있어요

 

 

그게 다 노래의 힘이 아닌가 싶어요 예전 젊엇을때는 빠른 템포의 곡이나 아니면 발라드 댄스 이런가요를 좋아했다고 하면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는 좀더 편안하고 차분한 구수한 맛이 나는 트로트 음악이 더 귀에 좀더 울림을 주는게 아닌가 싶어요

 

 

이번에는 어떤 감동과 스토리를 선사할지 지금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에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매회 새로운 내용을 선보이면서 이들의 잠재력을 더욱 끌어올리는 듯한 느낌이에요 회가 진행될수록 정말 이들의 가수 노래 실력도 더욱 향상된 느낌을 알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미스트롯2 생방송시간은 매주 목요일날 하는데요 tv조선 방송을 보다 보면 재방송도 꽤 많이 하드라구요 생방송을 못봤다고 하면 녹화방송 재방송을 봐도 재밋을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다음과 같이 12.17일날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영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은 트롯 춘추전국시대라는 말이 잘 어울릴정도로 각기 다양한 방송국에서 다양한 트롯트 방송 포맷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7회에서는 팀별 미션으로 해서 각팀끼리 화합을 볼수 잇었는데요 얼마나 조화롭게 팀을 잘 이끌지 정말 모든 팀들이 쟁쟁한 우승후보라는 생각이 듭니다.

 

 

 

 

미스트롯2 출연진을 보면 기존에 미스터트롯 탑6을 비롯해서 임영웅 장민호 영탁 이찬원과 함께 기존에 심사위원단인 장영란 붐 박선주 신지 진성 장윤정등이 출연하고 그다음 mc는 김성주가 보고 있죠

 

 

 

위와같이 지난회에는 7회에 28.3%의 경이로운 시청률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렇게 종편에서도 이런시청률 흔치 않죠 앞으로 30%를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일정인데요 거의 매일 이렇게 방영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tv조선 케이블 채널에서 16:00에 내일은 10시에 생방송으로 그리고 tv chosun2 에서는 계속 3회 4회등 이전방송을 지속해서 볼수 있는 것을 알수 있네요

 

 

 

앞으로 다음이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이제 각기 개개인이 어떤모습으로 일취월장 실력이 뛰어난 모습을 보일지 앞으로가 궁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