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ppt 동영상 저장 하기

평안함 2020. 7. 18. 14:19

 

 

 

ppt 동영상 저장 하기

우리가 보통 학교에서나 아니면 회사에서 발표를 하려고 하면 무엇으로 많이 이용을 하나요 대중앞에서 뭔가 내가 조사한것 프로젝트를 발표하려면 제일 전달력이 좋은게 아무래도 파워포인트 ppt일것입니다.

 

 

 

 

 

보통은 슬라이드를 만들어서 슬라이드쇼를 하지요 그래서 내가 원하는 문구나 제목 단어 문장등을 ppt 슬라이드에 입력을 하고 발표를 합니다. 그래서 대중들이 제대로 내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바를 전달을 하게 하는데요

 

 

 

하지만 대중들은 뭔가 교육을 받으려고 하면 쏟아지는 졸음을 어떻게 할수 없죠 그래서 다양한 시각효과를 통해서 그들을 집중시킬수 있는 뭔가가 필요한데요 다양한 효과음과 그리고 여러가지 기호 그림 이미지를 통해서 슬라이드에 넣기도 합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같이 삽입을 하는데요 아무래도 영상에는 일반 선과 텍스트 글보다는 아무래도 좀더 대중들이 읽고 이해하는데 훨씬 수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면 ppt 슬라이드에 동영상을 어떻게 저장할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과 같이 먼저 ppt 파워포인트를 실행을 해줘야겠지요

 

내가 일단 기본적으로 슬라이드를 만든게 있어야겠지요

 

이것을 내가 보통은 포인터나 이것으로 넘기기도 하는데요 영상으로 자동으로 몇초후에 넘어가도록 영상으로 제작을 하는것이죠

 

 

내가 슬라이드를 다 만들었다고 하면 다음으로 저장 보내기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밑에 보면 비디오 만들기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컴퓨터 및 hd 디스플레이가 있고요 여기서 각 슬라이드에 걸리는 시간이 있습니다. 이것을 몇초로 할지 입력을 해주신후 비디오 만들기를 하면 자동으로 영상이 만들어지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