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업은행 일상의기쁨 체크카드 혜택 정리

직장인들이라고 하면 보통 2-3장의 신용카드는 가지고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의 차이점을 아시겠지요 신용은 일단 내가 다음달 후불 결제임으로 빚내서 여러가지 물건을 구매하고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에 여러가지 할인이나 아니면 포인트 그리고 적립등을 많이 받을수가 있죠 그리고 내년 연발정산때 신용카드로 구매한 금액의 일정부분을 소득공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그렇다면 체크카드는 어떤 사용 이점이 있을까요

 

 

 

체크카드 자체는 통장에 있는 잔액을 사용할수 있는 것입니다. 물론 만약에 통장에 잔고가 떨어졌다고 하면 사용할수가 없죠 그래서 내가 무분별하게 빚을내서 물건을사거나 구매하지 않고 소비의 씀씀이를 조절할수가 있죠

 

 

 

 

 

 

 

신용카드보다는 덜 그래도 여러가지 근처 커피숖이나 대중교통 여러가지 놀이공원 영화 할인등 다양한 할인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각은행에서 발급하는 카드사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요 기업은행에서 만든 일상의기쁨 체크카드 혜택은 뭐가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일상의기쁨 체크카드는 각 은행 기업은행 지점에 방문하면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니면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도 신청이 가능하고요 물론 기업은행 계좌가 먼저 개설이 되어야하겠지요 일단은 후불 교통카드 기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선불로 미리 체크카드라서 내 통장잔액있는 만큼 다음달에 결제가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사용할때 100원할인이 가능합니다. 버스나 지하철 이용할때 이용건당 100원 할인이니까 이정도만 해도 꽤 유용함을 알수 있네요 월최대 1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니까요 사용하실때 유의하시고요

 

 

 

다음으로 여러 편의점 gs25 세븐일레븐등에서 물건을 구매할때 5% 할인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그외에됴 여러 쇼핑몰 쿠팡이나 위메프등에서도 구매할때 10%할인을 받을수 있네요 1일 1회 그리고 월2회 정도 라고 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cgv 영화를 볼때도 무려 4천원 할인이 가능한데요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등 다양한 영화매장에서도 가능합니다. 단 주의할점은 1만원 이상 거래시 4천원할인이 되는것을 유의하시고 월 1회만 가능하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그외에 다양한 할인이 많이 되네요 커피전문점에서도 10% 할인 스타벅스 커피빈 등 다양한 커피숖에서도 할인이 가능하고요 여러가지 금융서비스 우대도 있습니다. 이체 수수료 무료와 그리고 타행 atm 출금 수수료도 월 10회는 면제가 됨을 알수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