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곰오디오 노래편집 하기

우리가 보통 음악을 들으려고 하면 무엇을 이용하나요 옛날이야 테이프를 많이 들었으니까 카세트 테이프를 많이 활용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테이프가 늘어질때까지 많이 들었었죠 그러다가 mp3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cd로 음악을 듣기도 하고 이제는 컴퓨터 파일로 해서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저장을 해서 플레이를 하면 되니까요 아주 간단하게 활용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 일반 대중음악이야 그냥 플레이해서 듣지 구지 내가 곡을 편집하고 그럴일은 솔직히 별로 없죠

 

 

 

하지만 요즘은 개인 스마트폰이 다 한대씩 있으니까요 가끔씩 노래는 아니더라도 우리가 유튜브 방송을 하거나 크리에이티브 1인 미디어 로 활동을 많이 하기도 하잖아요 영상만 사용하면 웬지 내용이 밋밋하고 하니까 영상과 배경음악 목소리를 나레이션으로 이용하기도 하죠

 

 

 

 

그래서 여러가지 음성이나 소리를 편집하려고 할때는 바로 곰오디오 노래편집기를 활용하면 됩니다. 우리가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찍다 보면 원치않게 소리도 같이 녹음이 되는데 쓸데없는 잡음이나 불필요한 말들이 자꾸 녹음이 되서 탈이에요

 

 

그래서 이런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음악 편집은 꼭 필요하니까요 내가 1인미디어를 앞으로 할생각이라든가 아니면 정말 작곡가가 될려고 하면 기본적인 편집 프로그램 하나는 있어야 겠지요 곰오디오는 단순히 mp3 곡을 듣는것이고요 해당 음악을 편집할 프로그램을 한번 다운받아 볼게요

 

 

다음과 같이 곰녹음기 홈페이지에 가봤어요 모든 녹음을 한번에 녹음할수 있고 강의녹음 오디오 음성 녹음 모든것을 한거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그래고 곰녹음기를 다운받아주세요

 

 

 

 

 

파일 관리가 용이하네요 간편하게 녹음한 파일을 쉽게 저장하고 편집이 가능합니다. 지금처럼 페이드인과 페이드 아웃을 통해서 내가 편집하고 싶은 부분 앞과 뒤를 자르기를 하면 되겠죠 아마 실행하고 나면 음파모양으로 해서 내가 편집할 파일을 불러주세요

 

 

 

 

음악 파일에는 여러가지가 있죠 mp3가 제일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되고요 그외에 wav ogg 등 나한테 필요한 파일확장자를 가지고 저장을 하면 됩니다. 원하는 포맷으로 다양하게 저장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