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pdf 유틸도구 사용하기

우리가 회사에서 일하다 보면 쉽게 많이 접하는 프로그램이 있죠 바로 pdf 파일 확장자로 된 파일입니다. 그런데 위 해당 파일을 볼려고 하면 어떻게 될까요 보통 pdf 파일 자체는 뷰어는 가능해요 안에 있는 내용 컨텐츠 보는 것은 가능한데 안에 내용을 수정할수는 없는것이죠

 

 

 

 

 

그래서 보통 회사에서 작업하다 보면 답답하게 생각하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내가 수정할수 있으면 좋은데 해당 내용을 참고하려고 해도 일일히 내가 타자를 치거나 아니면 그냥 단순히 그림오려서 붙이기 이정도밖에 작업을 할수 있으니까요

 

 

 

안그래도 금방 끝날수 있는 작업시간이 점점 초과되서 오히려 다른 작업도 못할정도 상당히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럴때는 pdf 수정프로그램을 활용하는게 좋은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npdf 프로그램입니다.

 

 

내가 원하는 편집을 원하는 pdf파일을 불러와서 hwp 한글파일이나 아니면 xls 엑셀 파일 그리고 기타 다양한 다른 문서 파일로 변환도 가능하고요 그리고 pdf 파일 자체를 분할하거나 병합도 가능하거든요

 

 

모든 편집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이용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렇다면 npdf 파일은 다양한 유틸도구가 있으니까요 내가 원하는 편집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될것 같아요

 

 

다음과 같이 먼저 npdf 를 검색하면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바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현재 다운로드 4위로 꽤 인기가 많은 것을 알수 있습니다.

 

 

 

지원 os 는 현재 내 운영체제가 윈도우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죠

 

 

 

그외에 다양한 pdf 편집 기능이 나열되어 있는데요

 

pdf 첫페이지에 표지커버 넣기 그리고 워터마크 넣기 그리고 pdf 페이지 추출하기등

 

다양하게 내가 원하는 기능을 찾아서 활용이 가능한것을 알수 있네요

 

 

그리고 기타 처음에 프로그램 설치후 프로그램 설정을 내가 조정 할수 있는데요

 

변환된 파일을 자동으로 열기도 가능하고 리스트에 표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npdf 플로그인 기능도 있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물론 제일 간편한것은 그냥 pdf 파일 자체로 활용하면 되는데요 가끔 회사에서 하는 업무를 보면 편집할때가 한두번씩은 필요하거든요 그대 해당 npdf 유틸도구를 적극 활용해서 나만의 파일로 변경 변환하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