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운오리새끼 김건모 쉰혼여행 가기

여행은 나름데로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리프레쉬를 줍니다. 새로운 생각과 함께 다양하께 움직일수가 잇는데요

 

 

 

 

 

다양한 곳을 여행하면서 우리는 여러가지 일상을 겪습니다. 그리고 김건모는 일본여행을 가기도 하고요 일본은 가깝고도 먼 나라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많은 분들이 여행을 가기 위해서 분주하게 움직이는데요 예전에는 심심찮게 우리나라에 일본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것을 볼수 있엇습니다.

 

 

 

 

 

거리에서도 일본어 소리를 심심찮게 듣기도 하죠 이제 우리나라도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안가본사람이 없을정도로 풍족하게 되서 많은 분들이 여행을 떠나고 있습니다.

 

그중에 미운오리새끼 김건호 쉰혼여행을 알아볼께요 김건모도 이제 나이가 50이 되었죠 그래서 이제는 혼자 여행을 떠나기도 합니다. 때로는 같이 부둥켜서 떠나는 여행도 좋긴 하지만 혼자 떠나는 여행은 그나마 좋을수도 있습니다.

 

떄로는 정말 아무도 몰래 혼자 떠나고 싶기도 한데요 어떻게 보면 무모한 도전일수도 있죠 낯선나라에서 정말 아무도 없이 얘기할 사람도 없이 떠나는 것은 많은 사람이 생각도 하지만 위험천만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낯선땅에서 언어도 잘 통하지 않는데 말이죠 하지만 김건모는 그래도 초반에는 순조롭게 여행을 잘 떠나고 잇네요 그리고 정말 그것을 보면서 저도 기회되면 한번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맘도 생기게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