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ongautoclicker 사용키 이용

우리가 게임을 하다 보면 여러가지 승부욕이 생기기도 합니다. 내가 조금더 게임을 잘할수 잇는데요 여러가지 하드웨어 장비탓을 하죠 컴퓨터 사양이 안좋아서 지금 내가 이러고 있는거야 하든가 왜이렇게 내 마음데로 조종이 안되지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여러 종류가 잇지만요 반복적으로 한 키를 지속해서 눌러야 하는 경우가 잇습니다. 내가 직접 계속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자고 하니 손도 아프고 팔도 아프고 여러가지로 걸리는게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이럴때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되죠 심지어 어떤 게임은 내가 계속 클릭할수록 돈이 쌓이는게임이 있죠 바로 거지키우기 게임인데요 거지이지만 여러가지 거지등을 내가 계속누르면 돈이 벌어지는것이죠

 

 

 

이런것은 하루종일 내가 앉아서 똑같은 위치에 마우스 커서를 놓고 누르자니 여간 시간낭비하는 것도 아니고 일단 육체적으로 힘든것도 사실이에요 회사에서 하루종일 시달리고 집에 와서 또 게임을 하는데 이런게임은 정말 여러가지로 힘들죠

 

그래서 그럴때 사용하는 것이 바로 dongautoclicker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내가 마우스 위치클릭이나 아니면 레코딩 a 반복재생 임의클릭등 여러가지 위치별로 키를 자유자재로 누를수 있고 설정을 조정할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다음과 같이 임의작업 설정을 통해서 여러가지 지연시간과 그리고 위 아래등 여러가지 항목별로 설정이 가능하죠 클릭 방법도 설정이 가능하고요 시작키와 종료키도 저장할수 잇으니 자동 매크로 기능을 통해서 이제는 게임도 좀더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