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지텍 g102 드라이버 사용하기

오늘도 마우스를 사용하다가 짜증이 나기도 합니다. 이상하게 마우스가 제대로 안움직이는 것을 알수 있어요 커서 속도가 너무 느린것 같아요 그리고 클릭하는 것도 갑자기 나는 한번눌렀는데 두번 더블 클릭이 되고요

 

 

너무 싸구려 마우스를 사서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항상 무조건 싼게 다 좋은것은 아닌것 같아요 최소 2-3만원 정도 마우스를 사야 내가 게임을 하든 아니면 다른일을 하든 훨씬 효과가 좋은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게임방에 가면 마우스에 불빛이 나잖아요 이런것이 신기하고 자꾸 빛이 바뀌잖아요 파란불 빨간불 노란불등 이런것을 보면서 게이밍 키보드도 그렇고요 이런마우스는 한번더 손이 가는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내가 사용한 마우스를 물론 그냥 usb단자에 꽂으면 바로 인식이 되긴 하지만요 좀더 여러가지 마우스 설정을 다시 하고 싶으면 드라이버를 재설치해도 좋을거에요 그래서 로지텍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일단은 내가산 마우스 모델을 고른후 그리고 내 운영체제를 선택을 해야겟지요 윈도우10이면 자동으로 그에 맞는 것을 선택해서 다운 받으면 됩니다. 이렇게 내가 산 마우스에 따라서 앞으로 게임을 하든 업무를 하든 효율이 달라지니까요

 

나한테 편리한것을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그외에 다양한 부품들도 많으니까요 마우스를 무조건 싸다고 살게 아니라 나한테 편리한것을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