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비타민 D 과잉증

평안함 2019. 10. 21. 10:12

 

 

 

비타민 D 과잉증

오늘 날씨가 참 맑죠 요즘들어 아침저녁으로 추워져서 감기걸리지 않나 생각을 했는데요 몸이 100프로 완벽하게 제 컨디션은 아닌것 같아요 약간 춥기도 하고 감기기운이 잇어서 말입니다 하지만 제 몸이 갑자기 왜이럴까요

 

 

 

 

 

여름에는 날씨도 덥고 해서 괜찮은것 같은데 급격하게 기온이 떨어져서 그런것은 아닌지 의심을 해봅니다. 그리고 집에 잇으면서 내 몸 관리를 제대로 해야 하는데 하지 못한 영향도 잇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운동도 열심히 하고 또하나 중요한것이 바로 영양가 잇는 음식을 섭취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그중에 필수 5대 영양소가 있죠 바로 비타민과 탄수화물 단백질등인데요 이런것은 평소에 필수적으로 섭취를 해야 합니다.

 

 

 

그중에 비타민 d는 음식에서도 보충이 안된다고 해요 이것은 바로 햇빛을 통해서 섭취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집에만 있다보면 우울증에 걸리기도 하죠 이런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d는 햇빛을 쬐면서 물론 자외선이 잇어서 오래 쐬는 것은 피부나 아니면 노화에 안좋기도 하지만요 여러가지 우울증 개선과 그리고 칼슘과 뼈 영향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면역력을 증가시켜 준다고 합니다.

 

혹시나 감기 걸려서 고생하고 있거나 몸이 아프거나 여러가지 질병으로 몸이 흔들리고 피로하고 전체적으로 힘이 없다면 자신의 몸을 강화시켜주는 여러가지 영양소가 필요한데요 그중에 하나 비타민d를 섭취하는 것은 어떤지 생각해 봅니다. 너무 집에만 있지 말고 다양한 운동과 영양분을 한번 섭취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