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클라우드 pc 접속 방법

요즘 클라우드를 예전보다 많이 이용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물론 잘 사용하는 분은 잘 이용하겠죠 하지만 그 장점에 대해서 조금 사라지고 있는것도 사실인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삼성클라우드입니다.

 

 

 

 

 

 

예전에 구글 클라우드 네이버 클라우드 이게 한참 붐이엇죠 클라우드라고 해서 제대로 그 내용을 잘 모르는 분들이 있어서 다시한번 설명하자면 가상으로 용량이 있는것이죠 내가 어디 외부를 가더라도 꼭 하드나 이런것 필요없이 인터넷만 접속이 된다면 바로 어디서든 공간의 제한 받지않고 자유롭게 접속해서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을수 있는것이 바로 클라우드입니다.

 

 

 

 

그래서 한참 이게 공격적으로 서로 경쟁적으로 늘게 되었죠 그리고 용량에 따라서 삼성클라우드는 15기가 정도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공간에 따라서 넉넉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일단 usb 나 핸드폰 자체도 최대 용량이 128기가 아니 이제는 512기가 까지 나와서 이제는 클라우드에 대한 사용이 조금 제한적인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외 용량이 더큰 자료라든가 다양한 자료를 함축하기 위해서는 어쩔수 없이 클라우드 기능이 필요할수 있음으로 언제든지 웹에 저장할수 있는 방법등을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삼성클라우드에 접속하면 여러가지 사진이나 이미지 파일 그리고 동기화된 데이터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갤러리나 또 보안폴더가 잇어서 내가 원하는 자료를 따로 보안해서 잘 관리할수도 있구요

 

 

그리고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이유는 내가 따로 보간한 자료들 usb나 핸드폰에서 이런것을 분실했을때 아니면 하드에 보관한 자료가 언제 어디서 바이러스나 아니면 하드 오류 여러가지 악성코드로 인해 자료를 상실하는 것을 대비해서 백업용으로도 이용을 해주고 있습니다.

 

 

 

 

 

 

 

더이상 불필요한 자료를 저장하는 것보다는 pc를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자료를 활용할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pc에서 다양하게 자료를 확인하도록 합시다.

 

 

 

 

 

삼성클라우드 pc 접속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