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동영상 자르기 쉬운방법

예전에는 카메라로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사진도 사진이지만 영상을 틈틈히 많이 찍고 있는데요

 

 

 

 

 

영상을 통해서 나름데로 내가 보고 싶은 장면을 소중하게 더 오래 간직할수도 있고요 공유도 할수 있잖아요. 요즘은 영상을 유튜브에 많이 올리니까요

 

 

하지만 영상 찍은데로 그냥 올리면 뭔가 아쉬울때가 있어요 뭔가 잘 편집하고 자를땐 자르고 필요없는 부분은 과감하게 자른후에 원본 영상만 올리는게 오히려 편리할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핸드폰으로 영상을 쉽게 자르는 방법과 함께 그리고 요즘 새로운 핸드폰이 많이 나오고 있

 

죠 그중에 하나가 바로 갤럭시 핸드폰입니다.

 

 

 

 

 

그래서 내가 영상 보고 싶은 부분만 오려내기도 할수 있으니까요 다음과같이 자르기를 하면 좋습니다.

 

 

일단 동영상을 클릭을 하세요 그러면 영상이 재생이 될거에요 그중에 하나가 연필모양을 클릭해줍니다. 연필은 아시다시피 수정한다는 소리인데요 내가 필요로 하는 부분을 간략하게 고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여러가지 아이콘중에 가위가 나타날거에요 가위모양은 싹둑 자른다는 것인데요 내가 필요로한 부분만 자르면 됩니다.

 

 

가위모양으로 해서 내가 자르고 싶은 부분을 조금씩 드래그 하면 됩니다. 앞부분부터 시작해서 자르고 싶은부분까지 자르고 난후 영상을 저장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제작이 되는 것을 알수 있어요. 혹시나 내가 본 영상이 편집이 필요로 한다면 이렇게 하시면 되구요 혹시나 잘모르시는 분들은 몇번 실행을 반복하다 보면 금방 아무나 다 할수 잇을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