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크립트 2.4.1.1 다운로드

우리가 업무중에 아니면 회사 컴퓨터나 아니면 가정용도 그렇고요 컴퓨터를 나혼자 사용하는게 아닐것입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같이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니 어쩔수 없이 자료가 겹치기도 하고 나만 봐야 할 자료를 여러사람이 공유할수 도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비밀 문서라면요 우연히 드라마나 tv를 보더라도 영화에서 보면 나만 알아야 하는 일급비밀인데 모든사람이 공유하게 되는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파일 자체에 암호를 걸어두는게 좋은데요 그게 바로 이지크립트 입니다. 이파일을 실행하고 나서 내가 암호 걸어야 할 파일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저도 종종 알집이나 아니면 엑셀 한글파일에 암호를 걸때가 있는데요 이거는 이거대로 의미가 잇지만 이거 말고 폴더나 아니면 아예 파일 자체에 암호를 걸고 싶을때가 잇어요

 

 

약간 구분이 되기는 하는데요 이지크립트를 이용하면 이 모든게 간단하게 해결이 됩니다. 혹시나 아직 암호 거는 부분에 대해서 의문이 있거나 잘 확신이 안서신다면 한번 확인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암호화 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한글이기도 하면 프리웨어니까

 

다양한 사람들이 골고루 필요하신분들은 개인들은 다운받으시면 될것 같아요

 

하지만 법인이나 기업은 무료인지 아니면 사용료를 내야 하는지 다시한번 확인하실 필요는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사용범위가 소프트웨어 사용 법령을 잘 살펴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비밀번호를 한번더 확인하시고요 내가 원하는 것을 입력하면 되겠죠

 

혹시나 잊어먹으면 곤란하니까 잘 기억해 두세요

 

 

 

 

위와같이 폴더나 파일을 암호화 하면 위와같이 상태와 함께 진행이 되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한번 보호를 통해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