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피캠퍼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상하게 모니터를 계속 봤더니 눈이 아프네요 그리고 스마트폰과 그리고 tv가 문제인것 같아요 나는 별로 보고 싶지 않은데 안그러면 가만히 있으면 너무 심심하거든요

 

 

그래서 이것저것 만지다 보니까 그리고 유뷰트를 보더라도 정말 재미있는 내용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계속 보다보면 끝이 없고 요즘은 종편을 비롯한 여러가지 공영방송도 또한 재미있는 드라마나 방송을 많이 하니까요

 

 

 

내가 평소에 실제 라이브 방송을 못본다고 하면 잠시 vod 다시보기나 아니면 넷플릭스 같은 사이트를 이용하면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인터넷을 통해서 자유롭게 볼수 있으니까요

 

 

정말 눈건강이 새삼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끼게 됩니다. 오늘은 해피캠퍼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정말 일하는게 쉽지 않죠 회사에서 일 자체가 쉽지도 않고 좋은 양질의 일자리를 찾는것 대기업에 들어가는것도 쉽지 않아요

 

 

그리고 일반 대기업은 힘들다고 하더라도 중소기업이라도 들어가면 회사 상황이 안좋다 보니 언제까지 일할지도 아무도 장담을 못하는 것이죠 목도 아프고 여러가지 상태가 안좋네요

 

 

그래서 우리는 회사를 마치고 나서 다양한 업무 일거리를 찾기도 하고 아니면 주말에 또 내가 일할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하고 부업거리를 찾기도 합니다.

 

 

대학생도 마찬가지죠 내가 열심히 공부해서 장학금을 받으면 좋겠지만 이마저도 쉽지 않으니까요 그래서 별도의 과외나 다른 일자리 아르바이트를 찾아야 하는데요

 

 

그래서 해피캠퍼스 사이트에 가면 내가 그동안 대학교때 했던 과제 레포트등을 업로드 하면 여기서 다른사람이 내 자료를 다운로드 하면 일정부분 내가 수수료를 받게 되는것이죠

 

 

그리고 우리가 학교 숙제를 하거나 아니면 반대로 회사를 다니면서 여러가지 기본 정보를 얻으려고 하면 내가 무에서 새로운것을 만들기에는 시간도 한계가 있고 부담이 되는게 사실이에요

 

 

그래서 이미 다른사람이 만든 레포트등을 참고할때 해피캠퍼스에서 검색하면 다양한 자료등을 활용할수 있어서 굉장히 유용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해피캠퍼스 홈페이지 이용 장점

 

  • 내가 이전에 대학다니면서 작성한 레포트로 약간의 부수입도 창출할수 있음
  • 그리고 나 또한 학교 레포트 쓸때 아니면 숙제 회사에서 어떤 프로젝트 일을 할때도 다양한 사람들이 올린 자료등을 참고 할수 있음
  • 내가 일일히 정보 검색하고 작업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는데 이렇게 해피캠퍼스를 통해서 다른사람이 작업한 레포트를 통해서 시간절약을 할수 있음
  • 잘만 이용하면 내가 예전에 작성했던 다양한 자료들로 일정 수입을 얻을수 있어서 좋음

 

위와같이 우리가 다양하게 활용 루트가 많으니까요 회사에서도 여러가지 회사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서식등이나 표가 필요하잖아요 이럴때 우리가 해피캠퍼스에서도 활용이 가능하죠

 

 

happycampus 사이트에 가서 자신의 login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기타 자료등록도 가능하고 판매자료를 업로드 해도 됩니다.

 

내가 자료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충전하기를 통해서 일정 포인트 적립하면 되겠죠

 

기타 해피캠퍼스 카테고리를 보면 리포트부터 해서 시험자료 기업보고서 표지 속지 노하우 서식까지 모두 구입이 가능하네요

 

그외에 인기가 많은 자료를 보면 독후감 자기소개서 사회복지사등 내 전공관련 분야의 지식도 우리가 다운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통해서 궁금한 사항이 있다고 하면 평일 오전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우리가 문의 전화를 할수 있습니다

 

 

기타 충전 결제 취소환불 구매 다운로드 판매수익 상승방법도 나와있네요

 

그리고 자료등록 상세정보 썸네일 제작방법등과 수익금 저작권 관련 안내도 있네요

 

자료판매 절차는 먼저 판매자 인증과 함께 마이페이지에서 출금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은행송금수수료는 500원을 포함하기 때문에 5000원부터 출금신청이 가능합니다

 

 

해피캠퍼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