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코골이 고치는법

평안함 2021. 8. 27. 10:35

 

 

코골이 고치는법

우리가 하루 일과를 보통은 어떻게 마칠까요 바로 침대에서 잠을 자면서 우리는 피곤한 고단한 하루를 마감을 합니다. 물론 잠을 줄여가면서까지 일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체력이 보장이 되야만 그다음날 일어나서 우리가 일과를 시작을 합니다. 물론 시간은 금이라는 말은 일리가 있습니다. 정말 성공한 사람들은 1분 1초도 아깝다고 해서 끊임없이 뭔가 일을 하는것 같아요

 

 

 

하다못해 책을 읽는다든지 허투루 시간을 보내지 않는것을 알수 잇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더더욱 시간에 대한 중요한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시간을 우리는 일에만 쏟아붓는게 아니라 건강에도 많이 할애를 해야 할것 같아요

 

 

평상시에는 아무 문제가 없는데 너무 돈버는데만 집중을 한 나머니 나의 건강을 제대로 돌보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잠을 통해서 피곤한 하루를 우리는 회복이 가능하고 또 하루중 일정시간을 나는 건강을 위해서 투자를 해야 합니다.

 

 

운동도 좋고요 아니면 집앞에 헬스장을 끊는다든지 주기적으로 수영을 하면서 자신의 몸이 건강해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는게 필수라고 생각을 해요 그리고 밤에 너무 피곤한 나머지 코를 고는 경우가 있습니다.

 

 

코를 고는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한거에요 내가 힘들게 오늘 하루를 알차게 보냈다는 것을 증명하는 일이니까요 그래서 너무 코를 곤다고 해서 뭐라고 해야할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본인 당사자도 얼마나 답답하겠어요 내가 코를 골면서 다른 주변사람에게 피해를 주기도 하니까요 근본적으로 코 고는 것을 어떻게 고쳐야 할지 우리는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

 

 

일단 우리가 병원에 가서 치료받기 전에 우리 주변 환경을 조금 바꿔 볼 필요가 있습니다. 비게를 너무 높게 베는 것보다는 내 목에 적당한 베개를 베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죠

 

 

그리고 자기 전에 코를 풀고 나서 코안에 있는 콧물이나 기타 여러가지 이물질이 막히지 않도록 숨쉬는데 이상이 없도록 깨끗히 세수를 하고 자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아니면 약물적인 방법도 있죠 병원에 가서 직접 진단을 받고 이에 따른 대처를 처방을 받는것도 중요하고요 코골이 방지 밴드를 붙여서 코를 안골도록 하는방법이 있습니다.

 

 

그런데 보면 너무 힘들게 일한나머지 피곤해서 코를 고는 경우도 있음으로 우리가 일과 시간을 마칠때 일찍 자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코골이 고치기 위해서 우리는 다양한 노력을 하는 것보다는 일단 마음을 좀 비우고 최대한 스트레스를 줄이면서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데 촛점을 맞춰주면 금방 치료가 가능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