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행동꿈 해몽

평안함 2018. 7. 1. 22:40

 

 

행동꿈 해몽

우리가 여러가지 행위를 하고 잇는데요 다양한 행동을 보임으로서 사람들이 다양하게 해석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행동에 대한 의미를 부여할수도 잇는데요 그래서 여러가지 행동에 담긴 의미등을 알아봄으로 나의 자격등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혹시 다른사람이 내 꿈에 나온다든가 아니면 여러가지 환경등을 보면서 알아보기 힘들정도로 자신을 볼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런 상황에서 어떤일이 일어날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물건을 보거나 신비로운 것을 보는 꿈

이것은 현재 사회적인 큰 관심이나 이슈를 내가 눈여겨 볼수 잇는 것으로 의미합니다. 혹시나 아직은 별관심을 못느끼지만 점차 알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현재는 내가 느끼지 못한것에 대해 여러가지 관심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황홀함을 맛본꿈

이것은 누군가의 행도에 의해서 만족을 의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직은 나에대한 욕구가 잘 이루어 지지는 않앗는데 잘못된 행동을 파악하고 이루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물건을 보고 만족하는 꿈

내가 원하는 일들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잘은 모르지만 언젠가는 그 일이 열심히 술술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물이 아름답게 느껴지는 꿈

이것은 누군가가 그게 가족이 되엇든 아니면 친구가 되엇든 나의 만족과 함께 감동을 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힘든일이 있어도 꾸준히 그것을 극복할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크게 우는 꿈

이것은 내가 주변사람들에게 인정받는 것을 말합니다. 현재까지 무시당하고 다른사람에게 멸시를 당했지만 그것을 극복하고 크게 성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