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

많은 사람들이 sn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원하는 사진을 찍어서 올리기도 하는데요 그러면 사람들이 그걸 보고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담소를 나누죠 서로에 대한 관계를 넓히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죠

 

 

 

 

 

그래서 페이스북과는 달리 인스타는 사진을 많이 올리니까 많은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그냥 텍스트만 나열하는 것보다는 동영상이나 사진을 통해서 더 실감나게 내가 오늘 뭐했는지 나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으니까요

 

 

 

그런데 인스타를 하나 만들면서 또하나 부계정이 있음 좋겟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하나는 개인적인 나의 생활을 올리고 하나는 공적으로 회사 업무상이나 이럴때 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이 듭니다.

 

 

 

혹시나 직장상사나 회사 관계자들이 내 인스타를 보면 웬지 쑥쓰럽기도 하고 하니까요 그냥 개인이 사용하는 거랑 회사에서 사용하는거 두개로 구분해서 사용하면 좀더 자유롭게 나에대한 개인사를 올려놓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일단 인스타를 로그인을 해주면 계정추가라는 플러스 버튼이 잇습니다. 하단에 잇는데요 이것을 눌러주면 사용자 이름을 선택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름 변경은 언제든지 가능하니까요 일단 닉네임이든 아무 이름을 써서 만들어 주세요

 

그러고 나면 새계정 만들기가 잇습니다. 이렇게 해서 만들어 주면 바로 부계정이 만들어지는 것이죠 그리고 로그인할때는 항상 아이디가 두개잇으니까 두개중 어느걸로 로그인할것인지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