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용 공인 인증서 발급 방법
우리가 회사에 다니기도 하고 자기가 창업을 해서 사업을 꾸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많은 리스크가 도사리고 잇죠 지금까지 멀쩡하게 회사에서 준 월급으로 생활을 햇지만 당장 내일부터는 얼마가 들어올지 아무도 알수 없습니다.
그래서 고민을 하게 됩니다. 과연 내가 사업을 잘할수 잇을까 당장이라도 생활비를 사용해야 하는데 그리고 카드값은 아이들 분유값은 등 저마다 걱정이 태산같습니다. 어디서 돈이 좀 들어오면 좀 속이 뻥 뚫리겠는데 하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개인이든 사업이든 여러가지 경제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은행을 꼭 이용을 해야 합니다. 내가 돈이 많으면 저축하고 예금하는데 사용을 하고요 아니면 돈이 부족하면 빌릴수도 있죠 이럴때 사용되는 것이 바로 공인인증서 입니다.
우리는 공인인증서로 자신의 신분을 증명을 하는것이죠 아 이사람이 본인이 맞구나 하는 절차죠 우리가 신분증을 가지고 다니듯 컴퓨터에는 핸드폰에 함께 공인인증서가 설치가 되어 있어야 우리가 은행에서 다른사람한테 송금도 가능합니다.
이체도 가능하고요 그리고 여러가지 경제활동을 할수 있는것이죠 그렇다면 처음에 공인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년 4400원씩 지출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일단은 해당 내가 주로 거래하는 은행에서 온라인 뱅킹이 가능하도록 아이디를 발급받는게 중요하고요
범용공인인증서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요 그냥 단순하게 은행용으로 로그인하거나 계좌 조회할때 사용하는게 있고요 기타 전자 세금계산용과 그리고 이 모든것을 용도제안없이 사용하는것이죠 증권거래나 아니면 은행 송금 그리고 기타 카드 결제등 모든 방면에서 다 사용할때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음과 같이 인증서 관리를 들어가면 여러가지 암호변경과 그리고 다양한 가입자 정보수정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보가이드도 잇으니까요 혹시나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으면 확인하면 되겠죠
그외에 신청하기가 잇는데요 내가 사업자라고 하면 필요 제출 서류가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비스 신청서랑 그리고 사업자등록증 그리고 기타 사전식별 가능한 서류등을 확인해서 접수를 하면 보다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함을 알수 있습니다.